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장동건♥' 고소영, 전부터 오은영에게 큰 도움받고 있었다…"15년간 결혼생활하면서" ('스테이')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사진=MBN

사진=MBN



1992년 드라마 '내일은 사랑'으로 데뷔해, 2010년 장동건과 결혼 후 두 자녀를 둔 고소영이 데뷔 33년 만에 오은영 예능에 출연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23일 MBN 개국 30주년 대국민 위로 프로젝트 '오은영 스테이'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오은영, 고소영, 문세윤, 이소진 PD가 참석했다. '오은영 스테이'는 살아가면서 누구에게나 찾아올 수 있는 아픔을 경험한 사람들이 지친 마음을 달래기 위해 템플스테이에 입소, 1박 2일을 보내며 위로와 공감 그리고 다양한 해결책을 찾아가는 내용의 리얼 예능프로그램이다.

사진=MBN

사진=MBN



33년 만에 예능에 도전하게 된 이유를 묻자 고소영은 "오은영 선생님의 영향이 크다"고 운을 뗐다. 이어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국민 멘토이신 선생님을 꼭 뵙고 싶어 할 거다. 특히 부모 입장이라면 더 만나 뵙고 싶을 것 같다. 나 역시 '내가 가고 있는 길이 맞을까' 고민이 많을 때, 예전에 선생님을 직접 뵐 기회가 있었다"고 회상했다.

고소영은 "개인적으로 선생님과 친분이 있었다. 큰 도움을 받는 입장이었는데, 이번 프로그램이라는 좋은 제안을 해주셔서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며 "내가 이 프로그램에서 무언가를 해결해 주겠다는 마음보다는, 나도 15년간 결혼 생활하면서, 아이를 키우고, 엄마이자 딸로서 여러 입장에서 고민해왔기에, 함께 나눌 수 있는 공감대가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사진=MBN

사진=MBN



또한 "어제 처음으로 출연자들의 많은 사연을 접했는데, 내가 조언을 드리기보다는 오히려 그분들의 이야기에 공감하고, 나 역시 위로받았다"고 말했다. 고소영은 "마음이 편해졌고, 출연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미소 지었다.

'오은영 스테이'는 23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 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암투병
    김우빈 암투병
  2. 2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3. 3박수홍 친형 부부 상고
    박수홍 친형 부부 상고
  4. 4윤미래 신곡 숨
    윤미래 신곡 숨
  5. 5내란재판부 필리버스터 장동혁
    내란재판부 필리버스터 장동혁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