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공식]코요태 신지, 7세 연하 가수 문원과 내년 결혼…오늘(23일) 웨딩 촬영

스포츠조선 정빛
원문보기
문원(왼쪽), 신지. 사진 제공=제이지스타

문원(왼쪽), 신지. 사진 제공=제이지스타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혼성그룹 코요태의 메인보컬 신지(45)가 7살 연하의 발라드 가수 문원(38)과 내년 상반기 결혼한다.

신지 소속사 KYT 엔터테인먼트, 제이지스타는 23일 스포츠조선에 "신지가 7살 연하 가수 문원과 내년 상반기 중 결혼 예정이다"라며 "오늘 웨딩 촬영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신지가 DJ로 활동하던 MBC 라디오 '싱글벙글쇼'를 통해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내년 상반기 예식으로 비교적 준비 기간에 여유가 있지만, 연내 바쁜 스케줄로 인해 웨딩 촬영을 서두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두 사람은 오는 26일 듀엣곡 '샬라카둘라'를 발표한다. 이곡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신데렐라 속 주문에서 영감을 받은 사랑 노래로, '공식 커플곡'이 될 전망이다.

그런가 하면, 올해 4월 코요태의 리더 김종민도 11살 연하와 결혼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신지까지 결혼을 앞둬, 코요태는 또 한 번의 겹경사를 맞게 됐다.

신지는 1998년 12월 코요태로 데뷔, '순정', '실연', '파란', '만남', '패션', '비몽', '비상', '불꽃'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명실상부 가요계 대표 혼성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또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연기는 물론,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예능감을 발휘하며 개인 활동도 활발히 이어왔다. 문원은 2012년 데뷔 후 인디신과 오디션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활동해 왔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장훈 미르 사과
    김장훈 미르 사과
  2. 2철도노조 파업
    철도노조 파업
  3. 3장시환 김민수 영입
    장시환 김민수 영입
  4. 4통일교 특검법
    통일교 특검법
  5. 5한지민 박성훈 미혼남녀의
    한지민 박성훈 미혼남녀의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