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해 인제대, NC 다이노스 스폰서데이 창원NC파크서 개최

국제뉴스
원문보기
[황재윤 기자]
(사진제공=인제대)

(사진제공=인제대)


(김해=국제뉴스) 황재윤 기자 = 인제대가 오는 24일 NC 다이노스 홈구장인 창원NC파크에서 '인제대학교 스폰서데이'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NC 다이노스 홈경기와 연계해 열리는 이번 행사는 글로컬대학으로서 인제대가 지역과 시민을 연결하는 새로운 방식의 캠퍼스 소통을 실현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이날 시구는 인제대 전민현 총장이, 시타는 인제대 동문이자 영화 '울지마 톤즈'의 주인공인 故이태석 동문의 제자 존 마옌 교수(인제대학교부산백병원 소화기내과)가 맡는다.

인제대의 대학이념인 인덕제세(仁德濟世)를 현장에서 실천해 온 대표적 인물 중 한 명이다. 애국가는 인제대 음악학과 박사과정 소프라노 양효정씨가 부른다.

경기 전에는 인제대와 NC 다이노스 간 스폰서십 협약식도 그라운드에서 진행된다.

두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과 대학, 프로스포츠 간 협력을 공식화할 계획이다.


경기장 외부에는 다양한 관람객 체험 콘텐츠가 운영된다.

미니게임존과 단디·이니제니 포토존, 의공학과의 심전도 측정 체험존은 물론, 식품영양·식품공학부의 손세정제 만들기 부스도 마련돼 야구장을 찾은 시민들이 인제대의 주요 전공 콘텐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경기 전 대학홍보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에게는 인제대가 특별 제작한 쫌부채를 선물하며 룰렛 이벤트를 통해 소정의 경품도 지급된다.


경기 중에는 인제대 관련 퀴즈로 구성된 특별 이닝 이벤트가 열리고 경품으로 체중계와 혈압계를 제공한다. 댄스동아리 신들메의 공연도 함께 펼쳐져 현장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역시민이 직접 보고 듣고 체험하며 인제대를 만날 수 있다.

인제대가 추구하는 글로컬대학의 방향성이 현장에서 구현된다.


인제대 전민현 총장은 "이번 스폰서데이는 지역과 세계를 연결하는 글로컬대학으로서 인제대가 시민과 함께하는 열린 캠퍼스를 실현하는 장"이라며 "대학의 철학과 역량이 현장에서 체감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당일 우천 등으로 경기가 취소될 경우 인제대 스폰서데이는 추후 다시 편성해 진행된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jaeyuntop@naver.com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