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최우진, 이번엔 '굿닥터'다…'지거전'→'굿보이' 안방 맹활약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최우진이 '굿보이' 속 '굿닥터'로 활약하고 있다.

최우진은 JTBC 토일드라마 '굿보이'(극본 이대일, 연출 심나연)에서 인성지방경찰청 의무실 보건의로 출연하고 있다.

최우진은 경찰청 내부에서 응급조치 등을 담당하는 보건의로서 조력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차분한 톤의 목소리와 절제된 대사 처리로 누구와도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특히 그는 강력특수팀 팀장 고만식(허성태)과 티키타카 케미스트리를 이뤘다. 최우진은 부상당한 고만식의 코 상태를 체크하며 "코가 높아졌는데요?"라는 위트 있는 멘트를 던지며 무거웠던 분위기를 뒤바꿨다. 최우진은 또한 경찰청장 조판열(김응수)과 윤동주(박보검)의 부상을 신속하게 진단하는 데 이어 의심되는 증상까지 체크하는 사소한 디테일도 놓치지 않았다.

최우진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MBC '지금 거신 전화는'에 이어 JTBC '굿보이'로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까지 겸비하며 '준비된 신예'로서의 면모를 한층 공고히 했다.

최우진이 출연하는 JTBC '굿보이'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내란 음모 사건
    내란 음모 사건
  2. 2전광훈 구속 서부지법
    전광훈 구속 서부지법
  3. 3U-23 아시안컵 8강
    U-23 아시안컵 8강
  4. 4이병헌 이민정 딸
    이병헌 이민정 딸
  5. 5임시완 과부하
    임시완 과부하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