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백현, 美 뉴욕 공연 앞두고 희소식..타이베이 공연도 전석 매진 [공식]

OSEN
원문보기

[OSEN=김채연 기자] 그룹 엑소(EXO)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백현(BAEKHYUN)이 대만 공연 티켓까지 전석 매진시키며 글로벌 티켓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소속사 INB100(아이앤비백)은 오는 9월 20일과 21일(이하 현지 시각) 타이베이 NTSU ARENA에서 열리는 백현의 첫 솔로 월드 투어 '2025 BAEKHYUN WORLD TOUR 'Reverie' in TAIPEI (2025 백현 월드 투어 '레버리' 인 타이베이)' 공연이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이번 백현의 'Reverie'는 데뷔 13년 만에 처음 개최되는 첫 솔로 월드 투어로, 정교하게 구성된 셋리스트와 고퀄리티 라이브에 퍼포먼스를 갖춘 무대들이 입소문을 타며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켰다. 이미 앞선 서울과 남미 지역 공연에서 공개된 완성도 높은 무대에 대한 팬들의 호평이 이어지며 대만 현지에서도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석 매진이라는 또 한 번의 기록을 달성했다.

백현은 지난 7일과 8일 서울 KSPO돔을 시작으로 상파울루, 산티아고, 멕시코 시티 등 주요 도시 공연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며 투어의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팬들 역시 서울 전석 매진, 상파울루는 매진 및 1회차 추가 공연 진행 등 수많은 기록으로 화답, 백현의 첫 솔로 월드 투어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높은 관심과 애정을 다시 한번 입증하게 됐다.

한편, 백현은 23일 미국 뉴욕에서 월드 투어 'Reverie'의 열기를 이어가며, 이번 투어는 남미, 미국, 유럽, 오세아니아, 아시아 등 전 세계 29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cykim@osen.co.kr

[사진] INB100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정부 국민성장펀드
    이재명 정부 국민성장펀드
  2. 2이춘석 차명거래 의혹
    이춘석 차명거래 의혹
  3. 3통일교 특검법 발의
    통일교 특검법 발의
  4. 4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5. 5축구협회 예산 확정
    축구협회 예산 확정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