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새신랑' 권율, 5월 결혼 후 첫 예능 '뚜벅이 맛총사' 8월 출격 [공식]

OSEN
원문보기

[OSEN=연휘선 기자] '새신랑'이 된 배우 권율이 결혼 후 첫 예능으로 '뚜벅이 맛총사'에 뜬다.

23일 채널S 새 예능 '뚜벅이 맛총사' 측은 배우 권율, 연우진, 이정신과 함께 더욱 강력해진 정규 시즌으로 돌아온다고 ㄹ밝혔다.

채널S와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으로 오는 8월 첫 방송되는, 눈이 즐거운 '잘생긴' 먹방 여행기 '뚜벅이 맛총사'는 현지인과 소통하고 직접 발로 뛰며 숨겨져 있는 현지인 찐맛집을 발굴하는 미식 탐험 프로그램이다. 현지인들이 줄 서는 '로컬 맛집'부터 '가성비갑(甲) 맛집'까지, 관광객에게 알려지지 않은 보물 같은 핫플을 찾아 나선다.


특히 이번 여행에는 지난 파일럿을 통해 맛집 전도사 역할을 톡톡히 했던 연예계 대표 미식가 '율슐랭' 권율이 리더이자 맏형으로 든든하게 중심을 잡는다. 여기에 여자들의 영원한 이상형이자 훈남의 정석인 '로코킹' 연우진, 음악부터 연기까지 못 하는 게 없는 다재다능한 멀티테이너 '자이언트 베이비' 이정신이 새롭게 합류해 눈호강 '미식 삼총사'를 완성했다. 먹방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권율x연우진x이정신의 신선한 조합으로 더욱 기대가 높아진다.

더욱이 권율은 지난달 24일 결혼했다. 당시 그는 서울의 한 교회에서 경건한 예배식으로 비공개 예식을 올리며 새신랑이 됐다. 이에 '뚜벅이 맛총사'는 권율이 결혼 후 처음 선보이는 예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23년 파일럿으로 선보였던 '뚜벅이 맛총사'는 숨은 찐맛집을 향한 좌충우돌 여정은 물론, 침샘 폭발x식욕 탱천 '맛잘알'들의 역대급 미식 먹방으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오는 8월 중 첫 방송 예정.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채널S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르 결혼식 해명
    미르 결혼식 해명
  2. 2트럼프 나이지리아 공습
    트럼프 나이지리아 공습
  3. 3KBS 연기대상 후보
    KBS 연기대상 후보
  4. 4대통령 신년 연하장 발송
    대통령 신년 연하장 발송
  5. 5김정은 집사 김창선 사망
    김정은 집사 김창선 사망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