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뉴시스] 재김해창녕향우회에서 창녕군에 고향사랑기부금 100만원을 기탁하고 있다. (사진=창녕군 제공) 2025.06.2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
[밀양=뉴시스] 안지율 기자 = 경남 창녕군은 재김해창녕향우회가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해 기부금 100만원을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김해에 거주 중인 창녕 출신 향우들이 마음을 모아 이뤄졌다. 서호원 회장이 회원들을 대표해 직접 전달했다. 평소 창녕과의 유대를 소중히 여겨온 향우회는 다양한 방식으로 고향 발전에 기여해왔으며 이번 기부로 고향에 대한 애정을 다시 한번 실천에 옮겼다.
서 회장은 지난 4월 남지유채축제 방문 중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느꼈고 그 자리에서 향우회원들과 함께 기부 제안을 나눴다. 이 같은 나눔의 뜻이 이번 기부로 결실을 맺었다.
◇창녕우포라이온스클럽 백미 기탁
[창녕=뉴시스] 창녕우포라이온스클럽이 남지읍행정복지센터에 백미를 기탁하고 있다. (사진=창녕군 제공) 2025.06.2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
창녕군 남지읍에서는 창녕우포라이온스클럽이 관내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백미 10㎏ 20포를 기탁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백미는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미선 회장은 작은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할 뜻을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alk9935@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