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오은영 스테이' 고소영 "33년 만 예능 출연? 오은영 위해서 결심"

스포티비뉴스 강효진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고소영이 33년 만에 예능 출연에 나선 이유를 밝혔다.

MBN 새 예능프로그램 '오은영스테이' 제작발표회가 23일 오전 11시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오은영, 고소영, 문세윤과 이소진PD가 참석했다.

이날 고소영은 33년 만에 예능 출연에 나서게 된 것에 대해 "우선 출연 결심을 하게 된 큰 계기는 선생님의 영향이 가장 컸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국민 멘토이신 선생님들, 특히 자녀를 가지고 있는 부모 입장이면 더 한 번 만나뵙고 내가 하는 게 맞는 길인가 걱정이 있을 때 선생님을 만나뵐 기회가 있었다. 개인적으로 친분이 있었고 큰 도움을 받고 있는 입장이었다"고 답했다.

이어 "이렇게 좋은 제안을 해주셔서, 큰 솔루션을 해결한다기보다 저도 15년 동안 결혼 생활하면서 아이를 키우고, 엄마로서, 딸로서 여러 입장을 겪게 되면서 나눌 수 있는 공감대가 있지 않을까. 그런 마음에 출연 결심을 하게 됐다. 저 또한 처음 출연하시는 분들의 많은 사연을 받고 제가 어떤 조언을 해드리기보다는 제가 더 위로 받고 공감하고, 오히려 더 위로가 되고 큰 힘을 받았던 것 같다. 너무 마음이 편하고 출연하길 잘했다는 생각을 한다"고 말했다.

'오은영스테이'는 고민과 사연을 가진 사람들이 '오은영스테이'에 참가해 1박 2일 동안 위로와 공감을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23일 오후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서진 부자 갈등
    박서진 부자 갈등
  2. 2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3. 3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4. 4제주항공 참사 추모
    제주항공 참사 추모
  5. 5아파트 화재 형제
    아파트 화재 형제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