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놀유니버스, 여름 맞춤 놀거리 혜택 강화…최대 78% 할인

전자신문
원문보기

놀유니버스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워터파크, 공연, 스포츠까지 아우르는 'NOLDAY(놀데이)' 캠페인으로 여름 맞춤형 놀거리 혜택을 대폭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NOLDAY 캠페인 레저편에서는 캐리비안베이, 오션월드, 용평워터파크, 웨이브파크 등 인기 워터파크 입장권을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선착순 1만 매 한정의 15%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최대 78%까지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또한 매일 오전 11시 진행되는 NOL라이브 방송에서는 다양한 워터파크 및 스파 입장권을 실시간 특가로 소개하며, 방송 중 선착순 쿠폰을 이용하면 1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놀유니버스는 공연과 스포츠 분야에서도 독점 라인업을 선보이며 티켓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 여름 대표 공연 '싸이흠뻑쇼' 전국투어 티켓과 함께 투명 비치백, 유니폼 등 공식 MD를 단독 판매하며, 세계적인 축구 구단 FC바르셀로나의 2025 아시아 투어 티켓도 독점으로 오픈한다.

FC바르셀로나와 FC서울의 맞대결은 7월 31일 열릴 예정이며, 이 티켓은 23일 오후 2시 선예매를 시작으로 25일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대구FC전은 8월 4일 개최되며, 25일과 27일 각각 선예매 및 일반 예매가 순차적으로 열린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놀유니버스만의 방대한 콘텐츠와 혜택으로 무더운 여름을 더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플랫폼 경쟁력에 시즌 맞춤형 큐레이션 역량을 더해 일상 속 즐거움을 연결하는 온리원 여행·여가·문화 브랜드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2. 2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3. 3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4. 4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5. 5김하성 부상 김도영
    김하성 부상 김도영

전자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