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종민, 결혼하고 달라졌다…물속에서 박태환 이긴 반전 활약('푹다행')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새신랑' 김종민이 물속에서 전 수영 국가대표 박태환을 이긴다.

23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이하 ‘푹다행’)에서는 새신랑 코요태 김종민과 빽가, 박태환, 빌리 츠키, 이원일 셰프가 함께하는 무인도 레스토랑 운영기가 그려진다. 스튜디오에서는 ‘안CEO’ 안정환, 붐, 신지, 양세형이 이들을 지켜볼 예정이다.

김종민과 일꾼들은 첫째날 찾았던 해루질 포인트를 다시 방문한다. 이번엔 물때까지 제대로 맞춰 천혜의 해루질 환경이 펼쳐진 상황. 박태환과 김종민이 머구리로 변신해 경쟁하듯 바다에 들어간다.

박태환은 ‘국가대표 머구리’답게 물에 들어가기만 하면 소라, 해삼 등 해산물을 건져 올려 모두의 감탄을 자아낸다. 이를 보던 김종민은 “태환아 내 것 좀 남겨줘”라고 말하며 초조한 마음을 드러낸다.

그러나 결정적인 순간, 김종민이 박태환은 못 잡은 새로운 해산물을 채집하는 데 성공하며 모두의 환호를 자아낸다. 김종민은 “태환이 앞에서는 이야기 안했지만, 내가 이겼다”라고 자신만만해한다. 그런 김종민을 본 일꾼들은 “오늘 어깨가 박태환만하다”라고 김종민을 추켜세운다고 해 그의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또한 해루질하는 내내 김종민과 빽가 때문에 고생만 하는 츠키를 보며 스튜디오에 있던 신지가 “언니가 대신 미안하다”라고 사과한다. 과연 신지가 츠키에게 미안해한 이유는 무엇일지, 또 츠키는 이를 어떻게 극복할지 궁금해진다.

'푹 쉬면 다행이야'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MBC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기부
    신민아 김우빈 기부
  2. 2송성문 샌디에이고행
    송성문 샌디에이고행
  3. 3김건희 여사 특검
    김건희 여사 특검
  4. 4안세영 야마구치 완승
    안세영 야마구치 완승
  5. 5미국 엡스타인 파일
    미국 엡스타인 파일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