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넉넉한 용량에 휴대성도"…락앤락, '초경량 텀블러' 선봬

뉴시스 류난영
원문보기
슬로 울트라 라이트 텀블러 630㎖ 출시
[서울=뉴시스] 락앤락, 슬로 울트라 라이트 텀블러 출시. (사진= 락앤락 제공)

[서울=뉴시스] 락앤락, 슬로 울트라 라이트 텀블러 출시. (사진= 락앤락 제공)


[서울=뉴시스] 류난영 기자 =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슬로 울트라 라이트 텀블러'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슬로 울트라 라이트 텀블러'는 630㎖의 대용량이나, 스피닝 공법을 적용한 초경량 설계로 299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배낭이나 가방에 넣고 장시간 이동하거나, 손에 들고 다닐 때도 무게 부담이 적어 실용성과 휴대성을 모두 갖추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중단열 진공 구조를 적용해 보온·보냉 기능이 뛰어난 것도 장점이다. 최대 42시간의 보냉과 17시간의 보온 유지가 가능해 사계절 어떤 환경에서도 원하는 음료의 온도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탑핸들 디자인으로 손에 들기 편하고, 그립감이 뛰어나 캠핑, 등산, 피크닉 등 다양한 야외활동 시 휴대가 간편하다. 외부 마감은 파우더 코팅 처리로, 스크래치나 마모에 강하며, 스크류 캡 형태의 뚜껑으로 밀폐력이 뛰어나 음료가 샐 걱정도 없다.

락앤락 관계자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시즌이라 슬로 울트라 라이트 텀블러 출시를 기다린 분들이 많았다"며 "넉넉한 용량과 가벼운 무게, 뛰어난 보온·보냉 기능을 겸비해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텀블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슬로 울트라 라이트 텀블러'는 ▲옐로, ▲화이트, ▲블랙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락앤락몰과 '29CM'를 통해 먼저 만나볼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