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롯데百, 에비뉴엘 잠실점에 '바샤커피' 국내 3호점 선봬

전자신문
원문보기
롯데 에비뉴엘 잠실점에 오픈한 바샤커피 매장 전경

롯데 에비뉴엘 잠실점에 오픈한 바샤커피 매장 전경


롯데백화점은 에비뉴엘 잠실점 지하 1층에 모로코 헤리티지 커피 브랜드 '바샤커피' 국내 3호 매장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바샤커피는 지난해 8월 청담동에 1호점을 오픈한 이후 지난 4월 롯데백화점 본점에 2호점을 오픈했다. 잠실점은 지난해 성공적으로 진행된 바샤커피 홀리데이 팝업 운영에 힘입어 이번에 정식으로 매장을 오픈했다.

'커피 부티크' 콘셉트인 바샤커피 3호점은 135㎡(약 40평) 규모로 조성됐다. 전세계 35개국에서 수확한 200여종 이상의 100% 아라비카 커피를 다양한 형태로 선보인다. 롯데타운 잠실은 유동 인구가 매우 많고 여러 연령대와 취향을 어우르는 선물 쇼핑의 중심지다. 롯데백화점은 프리미엄 선물 수요를 고려해 기프트 전문 매장인 '커피 부티크' 콘셉으로 매장을 구성했다.

매장에는 전문 커피 마스터가 상주해 다양한 콜렉션과 원산지, 맛과 향 등에 따라 개인별 취향에 맞는 커피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원하는 추출 방식에 맞춰 현장에서 바로 다양한 굵기로 원두를 분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바샤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커피 드립백', 맛과 향에 따라 원두를 다양한 컬러의 케이스에 담은 '노마드 콜렉션'과 '오토그래프 콜렉션' 등도 선보인다.

바샤커피는 현재 서울, 파리, 두바이, 싱가포르, 홍콩 등 12개 주요 도시에 33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2023년 9월 '바샤커피'의 국내 프랜차이즈와 유통권 단독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해 4월부터는 롯데백화점몰에 전용 브랜드관을 오픈하는 등 온라인 판매를 본격화하며 국내 사업을 순조롭게 이어나가고 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테러 피습사건
    대통령 테러 피습사건
  2. 2전진우 옥스퍼드 이적
    전진우 옥스퍼드 이적
  3. 3홍명보 오스트리아 원정 평가전
    홍명보 오스트리아 원정 평가전
  4. 4BTS 광화문 컴백
    BTS 광화문 컴백
  5. 5임성근 음주운전 곽정은 분석
    임성근 음주운전 곽정은 분석

전자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