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2.5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플레이브 “이 트로피에 팬들의 마음 담겼다”…서울가요대상 본상 영광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플레이브. 사진 | 블래스트

플레이브. 사진 | 블래스트



[스포츠서울 | 이승록 기자] 버추얼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PLAVE)가 서울가요대상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플레이브가 지난 21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제34회 ‘서울가요대상’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지난해 뉴웨이브 스타상에 이어 올해는 본상을 수상하게 된 플레이브는 수상 이후 “서울가요대상과 플레이브는 인연이 깊다. 작년 ‘뉴웨이브스타상’에 이어 올해는 무려 본상까지.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서 “이 트로피에 저희를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 한 분 한 분의 마음이 담겼다고 생각하니 더 뜻깊고 소중하다.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 덕분에 올해도 행복한 소식을 많이 나누게 된 거 같다”며 팬들을 향한 감사를 표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도 더 좋은 음악, 더 멋진 모습으로 보답하는 플레이브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플레이브. 사진 | 블래스트

플레이브. 사진 | 블래스트



플레이브는 지난 2월 세 번째 미니앨범 ‘칼리고 Pt.1(Caligo Pt.1)’ 발매하며 더욱 폭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각종 음악방송 1위는 물론, 국내 음원 플랫폼 멜론에서 최단기간 ‘빌리언스 클럽’ 입성과 ‘밀리언스 앨범’ 기록을 동시에 보유한 유일한 아티스트로 이름을 올리는 등 연일 새로운 기록을 갈아치우며 저력을 증명하고 있다.


또한, 빌보드 ‘글로벌 200차트’ 진입을 시작으로 지난 16일 첫 번째 일본 싱글 앨범 ‘카쿠렌보’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글로벌 활동에 돌입한 만큼, 더욱 확장된 음악적 행보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플레이브는 오는 8월 15일부터 17일 3일간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개최되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데뷔 2년 만의 첫 아시아 투어 ‘대시 : 퀸텀 리프’에 돌입한다. roku@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환단고기 논쟁
    환단고기 논쟁
  2. 2신유빈 임종훈 WTT 파이널스 우승
    신유빈 임종훈 WTT 파이널스 우승
  3. 3여진구 카투사 입대
    여진구 카투사 입대
  4. 4이성윤 최고위원 출마
    이성윤 최고위원 출마
  5. 5샌안토니오 NBA컵 결승
    샌안토니오 NBA컵 결승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