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2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템페스트, 베트남 홀린 글로벌 핫템! 한빈 MC 활약까지 'THE SPARK' 공연 성료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사진 소속사 제공

사진 소속사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베트남 현지를 뜨겁게 달궜다.

템페스트는 지난 21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개최된 'THE SPARK in VIETNAM 2025'(더 스파크 인 베트남 2025, 이하 'THE SPARK')의 무대에 올랐다.

'THE SPARK'는 갈수록 커져가는 K-POP의 글로벌 영향력에 맞춰 매번 다른 콘셉트와 도전적인 기획, 연출로 세계 곳곳의 관객을 만나는 새로운 K-POP 쇼다. 이날 공연은 템페스트 멤버 한빈의 진행 아래 약 4만 석 규모의 미딘 국립경기장(My Dinh National Stadium)에서 성대하게 펼쳐졌다.

템페스트는 'Vroom Vroom(브룸 브룸)'으로 무대의 시작을 알리며 현장의 열기를 단숨에 끌어올렸다. 이후 현지 팬들과 마주한 템페스트는 "한빈의 고향인 베트남에서 공연을 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쁘고, 이렇게 큰 공연장에서 템페스트의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드릴 수 있어서 영광이다"라며 "여러분에게 잊지 못할 하루를 선물해 드리겠다"라고 약속했다.

이어 템페스트는 보이밴드 장르로 편곡한 '난장(Dangerous)'과 'Can't Stop Shining(캔트 스탑 샤이닝)'으로 한층 더 강렬하고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사했다. 또 베트남 팬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도 꾸몄다. 현지 인기곡 'Song Tinh(쏭띵)'을 열창하며 관객들의 떼창을 이끌어내 현장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고, 마지막으로 'WE ARE THE YOUNG(위 아 더 영)'과 'Bad News(배드 뉴스)' 무대를 선물하며 다음 만남을 기약했다.

특히 이날 MC를 맡은 한빈의 매끄러운 진행 실력은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이끌었으며, 자연스러운 무대 전환과 재치 있는 멘트로 현장의 분위기를 유쾌하게 달궜다. 자신의 고향인 베트남에서 펼쳐진 공연인 만큼 진심 어린 소통과 활기찬 에너지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한편 템페스트는 오는 7월 23일 일본 애니메이션 '추남 진성 파이터'의 오프닝 테마곡으로 선정된 새 디지털 싱글 'My Way(마이 웨이)'를 발매하며 글로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김혜경 여사 UAE
    김혜경 여사 UAE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