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신유, 오는 7월 6일 단독 콘서트 '시작' 개최…기대감 높이는 관전 포인트 '특별한 하루' 예고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사진 엔트로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엔트로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가수 신유가 콘서트를 앞두고 준비에 한창이다.

신유는 오는 7월 6일 서울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2025 신유 콘서트 시작 - 서울'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시작'은 MBN '현역가왕2'에 출연하며 새로운 도전에 나섰던 신유의 음악 인생 제2막의 시작을 알리는 특별한 의미가 있는 공연으로, 신유는 이번 공연을 통해 더욱 깊어지고 다양해진 음악 세계를 선보일 것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트롯 왕자'로 불리며 사랑을 받고 있는 신유는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연습 중이다. 지금까지 발매했던 앨범의 히트곡들은 물론, 팬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 그간 선보이지 않았던 다이내믹한 퍼포먼스까지 풍성한 세트 리스트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신유는 이번 공연을 통해 진정성이 느껴지는 노래와 무대를 선보이고 인정받는 독보적인 가창력과 그동안 쌓아온 관록에 멈추지 않는 도전 정신을 더해 팬들에게 아주 특별한 하루를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내일은 미스트롯'의 우승자 송가인이 스페셜 게스트로 무대에 오른다. 이번 게스트는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신유가 직접 섭외에 나섰고, '가요계 의리녀'로 유명한 송가인이 흔쾌히 수락하며 이루어지게 되었다.


송가인은 트롯 가수 겸 국악인으로서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독특한 음악색깔로 사랑받고 있는 '트롯 여제'다. 지난 2019년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우승한 이후 다양한 활동으로 트로트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또 전국투어 콘서트와 디너쇼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7월 '미스트롯' 9인 콘서트 '첫정'을 앞두고 있다.

한편 팬들을 위해 다채로운 무대를 준비하고 있는 신유의 단독 콘서트 '시작'은 오는 7월 6일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린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2. 2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3. 3손흥민 LAFC 이적
    손흥민 LAFC 이적
  4. 4안세영 왕중왕전 4강 진출
    안세영 왕중왕전 4강 진출
  5. 5유기상 올스타 투표 1위
    유기상 올스타 투표 1위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