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JTBC 언론사 이미지

'괴기열차' 주현영, 조회수 집착 공포 유튜버 스크린 데뷔

JTBC
원문보기



주현영이 본격 스크린 주연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

주현영은 익숙한 공간인 지하철역에 얽힌 괴담을 소재로 한 현실 밀착 공포 영화 '괴기열차(탁세웅 감독)'에서 조회수에 집착하는 공포 유튜버 다경으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괴기열차'는 조회수에 목마른 공포 유튜버 다경(주현영)이 의문의 실종이 연이어 발생하는 광림역의 비밀을 파헤치며 끔찍한 사건을 맞닥뜨리게 되는 미스터리 호러 영화.

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MZ 세대의 아이콘이자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주현영은 '괴기열차'를 통해 스크린에서 관객들과 인사한다.


다경은 조회수를 끌어 올릴 수 있는 아이템을 찾던 중 전국 최다 실종 사건이 발생한 미스터리한 광림역을 찾게 되고, 광림역의 비밀을 파헤치며 섬뜩한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 캐릭터다.

매 작품 섬세한 관찰력으로 캐릭터를 집어삼키는 주현영은 재기를 꿈꾸는 유튜버의 열정적인 면모부터 서늘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


이에 탁세웅 감독은 “주현영은 다경을 연기한 것이 아니라, 다경으로 살았다. 항상 대본이며 깨알같이 철저하게 준비해서 왔다. 제스처도 직접 준비했다”며 아낌없는 칭찬을 보내기도 했다.

첫 장편 주연작이라는 부담을 등에 업고 주현영이 본연의 장기를 마음껏 뽐냈을지, 그녀가 들려줄 오싹한 괴담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주현영의 스크린 첫 주연 도전작 '괴기열차'는 내달 2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