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열애 중♥' 빠니보틀, CC는 물론 "34살까지 연애 못 해봐" 울분 (태계일주4)[종합]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빠니보틀이 34살까지 연애를 해보지 못했다고 털어놨다.

2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이하 ‘태계일주4’)에서는 소수민족 마을을 찾은 삼 형제가 뜻밖의 상황을 마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삼 형제는 나시족 자매와 함께 밀밭을 베는 일을 도왔는데, 완두콩이랑 밀까지 모두 베면 된다는 말에 함께 일을 시작했다.

나시족 자매 중 지에는 "학교로 공부하러 갈 때만 밖으로 나간다"라며 대학교에서 호텔경영학과를 전공했다고 밝혔는데, 부모님을 도와드리기 위해 농사일을 한다고 전했다.



기안84는 "저 친구가 23살. 한창 꾸미고 놀 나이인데 저 나이부터 농사짓고"라고 칭찬했다. 기안84는 지에에게 "나중에 크면 뭐 할 거냐"라고 묻자, 지에는 "그래도 전공 살려서 일하고 싶다"라며 청두로 나가고 싶다고 전했다.

기안84는 지에에게 "대학교 다닐 때 CC 이런 거 안 했냐"라고 묻자, 지에는 "없었다. 여러분도 지금 일 해봐서 알겠지만, 연애할 시간이 없다"라고 전했다. 기안84는 재치 "대학교 때 연애 안 했냐"라고 물었고, 지에는 "정말 없었다"라고 강조했다.


기안84는 빠니보틀을 향해 "너도 CC 못 해봤구나?"라고 말했고, 빠니보틀은 "저는 CC가 아니라 연애를 아예 못 해봤다. 34살까지 연애를 못 했다"라고 고백했다.



기안84는 "연애하려고 대학에 간 건데"라고 말했고, 빠니보틀은 "그때 안 한다고 공부를 더 잘하는 것도 아니야, 게임밖에 안 해"라며 울분을 토했다.

나시족 지에는 "에너지 있고 밝은 사람이 좋다"라며 자신의 이상형을 밝혔는데, 빠니보틀은 "밝고 일 잘하고 중국어 잘하는 한국 남자 있으면 소개시켜줄까?"라며 "한국 가서 찾아보겠다"라고 약속했다.

사진=MBC 방송화면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런닝맨
    김종국 런닝맨
  2. 2트럼프 사진 삭제
    트럼프 사진 삭제
  3. 3현빈 손예진 사랑
    현빈 손예진 사랑
  4. 4현대건설 6연승
    현대건설 6연승
  5. 5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