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OSEN 언론사 이미지

김재중, 올해 결혼할까...김준수 형 결혼식 부케 주인공 "6개월 안에 못 가면 6년 솔로"

OSEN
원문보기

[OSEN=연휘선 기자] 가수 김재중이 또 다시 부케를 받아 결혼 의지를 드러냈다.

김재중은 지난 21일 개인 SNS에 "부케를 받았습니다"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재중이 결혼식장에서 받은 부케를 촬영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김재중은 서울 모처에서 진행된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의 쌍둥이 형 김무영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김무영은 김준수와 영혼의 단짝 같은 형제로 팬들 사이에서도 화제를 모아온 바. 김준수와 과거 동방신기에 이어 최근 듀오 JX로 팬들을 만나고 있는 김재중이 김무영의 결혼식 부케를 받으며 축하와 의미를 더한 것이다.

특히 SNS를 통해 공개된 김재중의 부케를 잡는 모습에서는 그가 높이 뛰어올라 힘차게 부케를 낚아채듯 잡는 모습으로 현장에 모인 하객들의 환호와 박수를 받으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와 관련 김재중은 "6개월 안에 장가를 못 가면 6년 동안 솔로로 살아야 된다고 합니다. 배우 김소현 님 왈"이라며 부케에 관한 속설을 전해 연내 결혼을 할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아냈다.

한편, 김재중은 지난 2023년 배우 심형탁과 아내 사야의 결혼식에서도 부케를 받은 바 있다.

/ monamie@osen.co.kr

[사진] SNS 출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