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저작권 여왕' 조현아 "前남친 이메일까지 뒤져" 명곡 탄생 비화 (미우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조현아가 이별의 아픔도 곡으로 승화하는 뮤지션 면모를 드러냈다.

2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7월 결혼을 앞둔 김준호의 신혼여행지 코스 탐방기가 최초 공개됐다. 이날 김준호는 최진혁, 윤현민과 함께 신혼여행 후보지인 울릉도 투어에 나섰다.

이날 스튜디오 게스트로는 '저작권의 여왕' 싱어송라이터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등장했다.

조현아는 이별의 아픔을 곡으로 승화시켜 다수의 명곡을 배출했던 바. 이에 대해 조현아는 "이별의 아픔의 크기만큼 그게 돈으로 환산이 되더라. 아프고 힘들어만 하고 끝낼 바에는 뭐라도 남겨두고 끝내야겠다 싶었다"고 말했다.

신동엽은 "조현아가 가사를 쓰다 어려움이 생기면 헤어진 남자친구의 이메일까지 뒤적인다더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 가운데 서장훈은 "조현아 씨와 연애를 하려면, 필수 조건이 '게임하는 남자'라더라"고 운을 띄웠다.


이에 조현아는 "미국에서만 되는 게임이 있는데, 캐릭터 잡으러 뉴욕까지 갔다"며 남다른 게임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미우새' 아들들 중 만나고 싶은 사람을 꼽아달라는 부탁해 조현아는 고민도 없이 윤현민을 꼽아 웃음을 자아냈다.

조현아는 "윤현민 오빠는 예전부터 아는 사이인데, 워낙 성품이 좋으시고 맛있는 음식에 한잔하는 습관도 비슷하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사진=SBS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2. 2정관장 가스공사 역전승
    정관장 가스공사 역전승
  3. 3우크라이나 유조선 공습
    우크라이나 유조선 공습
  4. 4레오 7000득점
    레오 7000득점
  5. 5황희찬 울버햄튼 회장 교체
    황희찬 울버햄튼 회장 교체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