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JTBC 언론사 이미지

신예 김민주 '견우와 선녀' 덕후 소녀로 안방극장 데뷔

JTBC
원문보기
〈사진=저스트엔터테인먼트〉

〈사진=저스트엔터테인먼트〉


신예 김민주가 안방극장에 데뷔한다.

김민주는 tvN 새 월화드라마 '견우와 선녀'에 캐스팅 돼 데뷔 후 처음으로 브라운관에 출사표를 던진다. '견우와 선녀'는 죽을 운명을 가진 소년과 이를 막으려는 MZ 무당 소녀가 벌이는 열여덟 청춘들의 거침없는 첫사랑 구원 로맨스 드라마.

극 중 김민주는 평범해 보이지만 오컬트를 좋아하는 덕후 소녀 구도연 역으로 변신, 올여름을 사로잡을 청춘 라인업에 합류한다. 구도연은 별자리와 점성술은 기본, 흑마법에도 나름 조예가 깊은 인물이다.

또 혼자만의 세상에 빠져 살던 어느 날, 박성아(조이현)에게 마음을 활짝 열고 자신의 절친으로 삼는 등 어디로 튈지 모르는 럭비공 같은 면모도 갖췄다. 통통 튀는 매력부터 조이현과의 절친 케미까지, 전개를 보다 풍성하게 채울 김민주의 활약이 주목된다.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의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는 김민주는 싱그러운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을 겸비한 신예다. 지난해 관객들의 만장일치 찬사를 받은 연극 '없는 시간'으로 연기의 길에 본격적으로 입문, 배우로서 차근차근 성장을 이뤄나가는 중이다.

무대에서 탁월한 실력을 인정받은 김민주가 '견우와 선녀'에서는 어떠한 매력을 발산할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상황. 안방극장에 신선함을 불어넣을 샛별로 존재감을 떨칠 김민주를 향한 응원의 목소리가 높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입짧은햇님 활동 중단
    입짧은햇님 활동 중단
  2. 2이재성 16강 진출
    이재성 16강 진출
  3. 3윤석화 별세 오보
    윤석화 별세 오보
  4. 4통일교 전재수 금품수수
    통일교 전재수 금품수수
  5. 5김정은 자력갱생
    김정은 자력갱생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