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지석진·지예은, '충주 지씨' 듀엣 결성…"커피 차 쏘고 노래 더할 것"

뉴스1 김보 기자
원문보기

SBS '런닝맨' 22일 방송



SBS '런닝맨'

SBS '런닝맨'


(서울=뉴스1) 김보 기자 = 방송인 지석진과 배우 지예은이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22일 오후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지석진과 지예은이 결성한 듀엣 '충주 지씨'의 '밀크쉐이크'를 선보이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지석진과 지예은은 곡 제목에 걸맞게 하얀 옷을 맞춰 입고 등장했다. 두 사람이 무대를 준비하려 하자 제작진은 지난 방송에서 하하가 자신의 신곡을 자연스레 발표한 것을 이야기하며 "(앞으로) 홍보할 거면 돈 내고 해야 한다, 30초까지는 무료, 50초는 멤버들에게 사석에서 음식 대접"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만약 풀 버전을 하시려면 촬영 때 커피 차를 쏘셔야 한다"고 덧붙였다. 그러자 지석진은 손을 내저으며 "전곡은 너무 길다, 50초로 가겠다"고 말했다. 노래가 시작되고 두 사람은 순조롭게 노래를 이어갔으나 하이라이트 부분에서 50초가 경과하며 반주가 끊겼다. 그러자 지석진은 "중요한 부분에서 끊으면 어떡하냐, 커피 차 쏘겠다"라고 말한 뒤 노래를 이어가는 모습을 보였다.

gimbo@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2. 2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3. 3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4. 4프로농구 정관장 가스공사
    프로농구 정관장 가스공사
  5. 5우크라 유조선 공습
    우크라 유조선 공습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