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3.4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안유성, '초밥왕' 우승실패 제자에 분노 "왜 3등밖에 못해?" (사당귀)[종합]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명장' 안유성이 초밥왕 대회에서 우승을 못한 제자에게 분노했다.

22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안유성이 초밥왕 대회를 개최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안유성은 자신이 개최하는 전국 초밥왕 대회를 앞두고 대회에 참여하는 임현민 실장에게 "1등 해야지"라고 말했다.

임현민 실장은 그동안 참여했던 대회에서 계속 2등만 해 왔다면서 부담감이 있다고 털어놨다.



안유성은 임현민 실장을 위해 무를 얇게 써는 기술을 보여주면서 "이게 바로 명장의 테크닉이다"라고 생색을 냈다.

안유성은 임현민 실장의 우승을 응원하면서 목공예 명장이 만들어서 준 무려 500만 원 상당의 도마를 내줬다.


안유성은 대회 당일 직원들보다 먼저 대회장에 와 있었다.

안유성은 임현민 실장이 빨간 양말을 신고 왔는지 확인하고는 빨간 팬티를 선물을 건넸다.

안유성은 자신이 빨간 팬티를 입고 명장 심사에 통과했다면서 좋은 기운이 있는 팬티라고 했다. 임현민 실장은 차마 팬티를 입지는 못했다.


안유성은 초밥왕 대회 첫 순서인 다금바리 갈라쇼를 진행시켰다. 외국 정상 방문 시 전담 셰프라는 강창건 명인이 500만 원에 달하는 7kg 다금바리를 해체하기 시작했다.



안유성은 이번 대회에 심사위원으로 합류한 코우지 셰프에게 즉석 초밥 만들기 배틀을 신청했다.

코우지 셰프는 안유성의 배틀을 받아들인 후 "저한테 불리하긴 하다. 제가 만든 밥, 회, 간장이 아니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초밥 재료 모두 안유성이 준비한 재료라는 것.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준호 김지민 결혼식
    김준호 김지민 결혼식
  2. 2김소영 오상진 결혼생활
    김소영 오상진 결혼생활
  3. 3광명 아파트 화재
    광명 아파트 화재
  4. 4김승우 김남주 부부
    김승우 김남주 부부
  5. 5이준영 음주운전
    이준영 음주운전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