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2.5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예지원·채시라, ‘동안 미모’ 비결인가 “다이어트 치킨에 맥주 한 잔”

매일경제 손진아 MK스포츠 기자(jinaaa@mkculture.com)
원문보기
배우 예지원이 채시라의 전통무용극 무대를 응원하며 ‘미녀 선후배’의 훈훈한 우정을 자랑했다.

예지원은 22일 자신의 SNS에 채시라가 출연 중인 한국무용극 ‘단심’ 관람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시간이 무색할 정도로 동안 미모를 뽐내며 다정하게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끌었다.

예지원은 “채시라 선배님이 공연 중이신 한국무용극 ‘단심’을 보고 왔습니다”라며 선배의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에 감탄을 표했다. 이어 “그런지 인기까지 대단…!!!”이라며 특유의 유쾌한 어조로 공연의 열기를 전했다.

배우 예지원이 채시라의 전통무용극 무대를 응원하며 ‘미녀 선후배’의 훈훈한 우정을 자랑했다.

배우 예지원이 채시라의 전통무용극 무대를 응원하며 ‘미녀 선후배’의 훈훈한 우정을 자랑했다.


‘단심’은 고전 ‘심청전’을 주인공 심청의 시선에서 새롭게 재해석한 한국무용극으로, 국립정동극장에서 공연되고 있다. 채시라는 극 중 용궁의 여왕 역을 맡아 정식 무용수로 데뷔, 눈부신 존재감과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을 보여주고 있다.

공연이 끝난 뒤, 예지원은 채시라와 함께 즉석 치맥 회식을 즐기며 공연 소감을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그는 “밤이니까 기름을 쭉~뺀 다이어트 치킨에 맥주 한 잔 하며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며 애정 어린 일화를 공개했다.

특히 예지원은 “10대 데뷔 시절부터 지금까지, 정말 쉬지 않고 노력하시는 선배님. 선배님 후배 하길 정말 잘했다 싶어요”라며 존경과 사랑의 메시지도 잊지 않았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환단고기 논쟁
    환단고기 논쟁
  2. 2신유빈 임종훈 WTT 파이널스 우승
    신유빈 임종훈 WTT 파이널스 우승
  3. 3여진구 카투사 입대
    여진구 카투사 입대
  4. 4이성윤 최고위원 출마
    이성윤 최고위원 출마
  5. 5샌안토니오 NBA컵 결승
    샌안토니오 NBA컵 결승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