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대세' 피원하모니, 서울가요대상 본상 수상 "상에 걸맞은 아티스트 되겠다"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원문보기
그룹 피원하모니 [사진=FN엔터테인먼트]

그룹 피원하모니 [사진=FN엔터테인먼트]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서울가요대상’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지난 21일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는 ‘제34회 서울가요대상’ 시상식이 개최된 가운데 피원하모니가 본상을 수상했다.

피원하모니는 수상 후 “처음으로 ‘서울가요대상’에 참석하게 되었는데요,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피스!(팬덤명) 올해 ‘더(DUH!)’라는 앨범을 냈는데, 저희가 준비한 것보다 훨씬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하고요 이 상은 피스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본상에 걸맞은 아티스트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소통하면서 멋있는 무대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진 공연에서 피원하모니는 미니 8집 타이틀곡 ‘더!’와 미니 7집 타이틀곡 ‘새드 송(SAD SONG)’ 무대를 꾸몄다. 무대 중앙에서 한 명씩 등장한 멤버들은 메가 크루와 폭발적인 무대를 선보였고, 완벽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완성하며 팬들의 호응을 끌어냈다.

피원하모니는 지난달 8일 미니 8집 ‘더!’를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신보는 44만 장 이상의 초동 판매량을 기록했고, 음악방송 2관왕을 차지하는 등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뿐만 아니라 ‘더!’는 ‘빌보드 200’ 23위에 진입하며 네 작품 연속 빌보드 메인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는 새 기록을 썼으며, 5주 연속 빌보드 주요 차트 순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오는 8월 9~10일 서울을 시작으로 세 번째 월드 투어 ‘플러스테이지 에이치 : 모스트 원티드(2025 P1Harmony LIVE TOUR P1ustage H : MOST WANTED)’를 진행한다. 피원하모니의 서울 공연은 멤버십 선예매만으로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아주경제=최송희 기자 alfie312@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아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