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지소연 "♥송재희, 임밍아웃 하자 '나대지마'라고" 충격 폭로 ('동상이몽2')

스포츠조선 정안지
원문보기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지소연이 남편 송재희가 켜켜이 쌓여온 서운함을 폭발시켰다.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측은 "'나대지 마' 아내의 임신 소식에도 냉담했던 남편?! 송재희 VS 지소연 서운 폭발 전쟁"이라며 영상을 선공개 했다.

영상 속 지소연은 무신경 남편 송재희에 켜켜이 쌓여온 서운함을 폭발 시켰다.

지소연은 "나 임신한 거 밝힐 때, 임신이라 그랬더니 오빠가 '소연아 임신 확인서 안 나왔잖아. 나대지마'라고 하지 않았냐"며 임신 소식에서 냉담했던 송재희의 모습을 떠올렸다. 이에 깊은 한 숨을 내쉬는 송재희.



지소연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켜켜이 쌓여온 서운함을 털어놨다. 그러나 이후 눈물을 닦는 송재희의 모습이 그려지면서 눈물 속 숨겨진 이야기에 관심이 쏠렸다.

한편 송재희♥지소연 부부가 최근 '동상이몽2'에 새롭게 합류한 가운데 난임 진단을 받았음에도 결혼 5년 만에 어렵게 첫 딸을 낳은 뒤, 최근 쌍둥이 임신이라는 겹경사를 맞이했다고 전해 모두의 축하 박수를 받았다.

이후 송재희♥지소연 부부의 일상도 공개, 이 과정에서 송재희는 "우리가 SNS를 통해 다양한 근황을 보여드리는데 지소연의 의도와 가스라이팅이 담겨 있다. 우린 쇼윈도"라는 폭탄 발언을 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송재희는 지소연의 말투에 대해 "말을 좀 예쁘게 해라. 명령조로 얘기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라며 불만을 표했고, 이에 지소연은 "남편의 민감의 척도가 높은 편이다. 그래서 서운한 일이 많은 편"이라고 꼬집기도 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2. 2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3. 3통일교 로비 의혹
    통일교 로비 의혹
  4. 4장동혁 필리버스터
    장동혁 필리버스터
  5. 5러시아 장성 폭사
    러시아 장성 폭사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