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JTBC 언론사 이미지

문별 'ICY BBY' 발매 기념 버스킹 성료…팬들에 역조공까지

JTBC
원문보기
〈사진=알비더블유〉

〈사진=알비더블유〉


그룹 마마무(MAMAMOO) 멤버 문별이 팬들에게 잊지 못할 하루를 선물했다.

문별은 지난 21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에서 디지털 싱글 'ICY BBY(아이시 삐)' 발매 기념 버스킹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이날 문별은 미니 3집 '6equence'의 타이틀곡 'LUNATIC'으로 버스킹의 포문을 열었다. 'LUNATIC'은 중독성 강한 후렴이 매력적인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문별은 댄서들과 함께 재치 넘치는 퍼포먼스를 펼치며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이어 문별은 'Memories (Feat. 원위 (ONEWE))'로 파워풀하면서도 경쾌한 보컬의 매력을 선사했다. 문별만의 에너제틱한 면모로 기분 좋은 설렘을 안긴 가운데, 문별은 자연스레 팬들의 떼창과 호응을 유도하며 여유로운 무대 매너를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문별은 지난 17일 발매된 디지털 싱글 'ICY BBY'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선보이기도 했다. 문별은 자유롭고 당당한 자신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키치한 퍼포먼스로 그려내 눈길을 끌었다.

쏟아지는 앙코르 요청 속에 문별은 'TOUCHIN&MOVIN'과 신곡 'ICY BBY' 무대를 다시 한번 꾸몄다. 팬들 역시 더욱 큰 소리로 응원법을 외치며 화답했다. 특히, 문별은 무더운 날씨에도 버스킹을 찾아준 팬들을 위해 아이스크림 역조공을 준비해 세심한 배려를 엿볼 수 있게 했다.


이처럼 문별은 'ICY BBY' 발매와 동시에 '내곡네춤 챌린지'를 비롯해 단독 버스킹을 개최하며 색다른 방식으로 국내외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내달 4일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12일 오사카, 20일 홍콩, 26일 대만 가오슝에서 단독 팬콘서트 'Moon Byul Fan Concert 'sea;nema''도 개최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2. 2김병기 대한항공 숙박권 논란
    김병기 대한항공 숙박권 논란
  3. 3삼성화재 고준용 감독대행
    삼성화재 고준용 감독대행
  4. 4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5. 5KBL 디자인농부 업무 협약
    KBL 디자인농부 업무 협약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