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82메이저, 미국 7개 도시 투어 성료…캐나다로 열기 이어간다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82메이저가 북미 투어의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82메이저(남성모·박석준·윤예찬·조성일·황성빈·김도균)는 지난 11일 미국 올랜도에서 '82 신드롬 인 노스 아메리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올랜도를 시작으로 샬럿, 리치먼드, 워싱턴 D.C., 필라델피아, 뉴욕, 보스턴까지 7개 도시에서 공연을 성료한 82메이저는 투어 초반부터 완벽한 라이브와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해외 팬들의 떼창을 유발하며 향후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번 투어에서 82메이저는 세번째 미니앨범 '사일런스 신드롬' 타이틀곡 '뭘 봐'를 비롯해 '혀끝' '가시밭길도 괜찮아' '촉' '82' 등 많은 사랑을 받은 곡들을 선보였다.
82메이저는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하고 호흡하는 동시에 노련한 무대 매너까지 발휘하며 분위기를 단숨에 장악했다. 이어 탄탄한 팀워크와 개개인의 역량이 어우러진 무대로 '공연형 아이돌'로서의 진면목을 드러냈다.
아울러 82메이저는 사인 티셔츠와 멤버들의 폴라로이드를 선물하는 이벤트로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또한 공연을 보기 위해 줄을 선 팬들에게 각 멤버가 돌아가며 생수를 직접 건넸고, 역조공 문화를 처음 접한 미국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처럼 82메이저는 북미 투어에서 탄탄한 실력과 매력적인 면모로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앞으로 이어질 공연을 통해 이들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82메이저는 앞으로 몬트리올, 토론토, 시카고, 로스앤젤레스 등 북미 도시에서 7월 19일까지 공연을 이어 나간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