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런닝맨' 10분 앞당겨 방송…최강 깡깡이 가릴 진검승부 [TV스포]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런닝맨 / 사진=SBS

런닝맨 / 사진=SBS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런닝맨' 멤버들이 자존심을 건 배틀을 벌인다.

22일 방송되는 SBS 예능 '런닝맨'에서는 각양각색 4명의 깡깡이 중 '최강' 깡깡이를 가리는 진검승부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송지효, 양세찬, 지예은, 최다니엘 중 '진짜' 깡깡이를 가리는 퀴즈 대결이 예고됐다. 본격적인 대결에 앞서 '깡벤져스' 4인방은 각자 자신 있는 카테고리를 공개하며 신경전에 돌입했다.

세계사와 수도, 사자성어 등 어느 정도 수긍이 가는 카테고리들이 나온 가운데, '최고참 깡깡' 송지효가 꺼내든 비장의 카드는 '경주'였다. 지난 664회 '유재석의 문화유산답사기' 편에서 '투어 우등생'으로 인정받았던 과거의 영광에 힘입어 이를 전문 분야로 꼽은 것이다. 다소 황당하지만 그 기세를 인정한 브레인 멤버들은 이들 중 누가 정답을 맞힐지 예측하며 얼음공 베팅을 시작했다.

하지만 얼음공이 아무리 많아도 베팅 실수 한 번이면 바로 벌칙행이 될 수 있는 상황이었고, "본인만 믿으라"는 깡깡이들의 대대적인 자기 PR에 넘어가 올인한 나머지 파산에 이르는 피해자가 속출했다. 빈털터리가 돼 울분에 찬 브레인 멤버들은 "니들 이리 나와!"라며 기강 잡기를 시도하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깡깡이 중 한 명은 마지막에 대반전을 터뜨리며 현장을 한순간에 뒤집어 놓았다.

정답도, 베팅도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최깡벤져스 꼴찌 대전' 레이스는 22일 저녁 6시 평소보다 10분 앞당겨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