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만능캐' 덱스, 낚시꾼으로 깜짝 등장 "대어 잡아볼까"(산지직송2) [TV스포]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언니네 산지직송2 / 사진=tvN

언니네 산지직송2 / 사진=tvN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언니네 산지직송2' 덱스가 멤버들 앞에 깜짝 등장한다.

22일 방송되는 tvN 예능 '언니네 산지직송2'(이하 '산지직송2') 11회에서는 충청남도 보령에 이어 네 번째 산지이자 미식의 도시 전라남도 여수로 향하는 사 남매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여수에서 새롭게 시작되는 이번 여정에는 시즌1에서 '만능캐'로 활약한 원조 막내 덱스가 게스트로 함께할 예정이다. 특히 덱스는 "내가 게스트로 올 줄은 몰랐는데 감회가 새롭다"며 반가운 등장을 알리는 것도 잠시, 사 남매를 속이기 위한 낚시꾼 변장한다. 덱스는 "대어를 잡아볼까"라며 야심차게 낚시꾼 연기에 돌입하지만, 예상과는 다른 전개에 당황스러움을 금치 못한다.

게스트 김혜윤과 함께하는 충남 보령에서의 이야기도 펼쳐진다. 지난주 김혜윤과 이재욱의 깜짝 재회가 담긴 영상은 공개 하루도 안 돼 유튜브 인급동(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달성은 물론, 조회수 135만 뷰(20일 기준)를 넘어선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직접 수확한 대왕 주꾸미로 황홀한 저녁 식사를 즐기는 사 남매와 김혜윤의 먹방이 공개된다. 특히 임지연은 '양념 임'의 기세를 이어받아 언니네 첫 디저트인 탕후루에 도전한다.

사 남매와 김혜윤의 봄 나들이 현장 역시 빼놓을 수 없다. 친형제보다 더 닮았다는 '닮은 꼴 남매' 임지연과 이재욱은 마치 짠 듯이 디테일까지 똑 닮은 패션을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청보리밭에서 펼쳐지는 김혜윤과 이재욱의 설렘 가득한 챌린지 현장부터 염 박치 염정아의 단체 댄스 챌린지 도전까지 눈 뗄 수 없는 장면들이 이어진다.


누나들 입맛을 저격할 주꾸미 짬뽕을 선보이는 이재욱의 스페셜 요리와 함께 어디에서도 듣지 못한 김혜윤의 솔직한 이야기도 만나볼 수 있다. 김혜윤은 밝은 에너지 뒤에 숨겨진 남모를 부담과 고민을 털어놓는다.

'언니네 산지직송2' 11회는 22일 저녁 7시 40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