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저스틴 비버♥' 헤일리, 결혼 반지 뺐다..1조 이혼 이뤄지나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모델 헤일리 비버가 팝스타 저스틴 비버와의 결혼 반지를 빼면서 ‘이혼설’에 불을 지폈다.

21일(현지시각) 외신 페이지 식스는 헤일리 비버가 지난 목요일 뉴욕시에서 두 차례 외출 중 결혼 반지를 착용하지 않은 채 외출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저스틴 비버와의 이혼설이 불거졌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헤일리 비버는 카키색 트렌치코트와 선글라스를 착용했지만, 50만 달러(한화 약 6억 7000만 원) 상당의 결혼 반지는 끼고 있지 않았다. 또 모델 카밀라 모로네, 수키 워터하우스와 함께 어퍼 이스트 사이드에서 밤 외출에 나섰을 때도 결혼 반지를 착용하지 않은 모습이었다.

헤일리 비버가 결혼 반지를 끼지 않고 외출한 모습이 두 차례 포착됐지만, 이에 대해서 대변인은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헤일리 비버와 저스틴 비버를 둘러싼 이혼설은 꽤 오래 전부터 존재해 왔다. 특히 올해 초에는 헤일리가 저스틴의 SNS를 언팔로우하면서 루머가 확산됐고, 이에 대해서 저스틴은 “버그 때문”이라고 해명한 바 있다.

이후 헤일리는 2018년 결혼 후 줄곧 따라붙은 이혼설에 대해서 “7년이나 지났으면 (루머가) 사라졌을 줄 알았는데 전혀 그렇지 않다”라면서 “아이까지 낳았으면 사람들이 좀 진정하고 관심을 끊을 법도 한데 전혀 그렇지 않다”라고 불만을 토로하기도 했다.


지난 4월 한 관계자는 매체에 “저스틴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으며, 헤일리는 그를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 헤일리는 온 마음을 다해 저스틴을 사랑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녀가 행복한 건 아니”라고 전한 바 있다. /seon@osen.co.kr

[사진]ⓒ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기성용 포항 재계약
    기성용 포항 재계약
  2. 2김정은 핵잠수함
    김정은 핵잠수함
  3. 3마이애미 페어뱅크스 계약
    마이애미 페어뱅크스 계약
  4. 4한화 이글스 폰세
    한화 이글스 폰세
  5. 5장기용 키스는 괜히
    장기용 키스는 괜히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