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승윤, 불꽃 퍼포먼스에 음악적 깊이 더했다('불후의 명곡')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싱어송라이터 이승윤이 강렬한 무대 매너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이승윤은 지난 21일 '2025 경주 APEC 정상회의 특집'으로 진행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에 출격해 음악적 깊이가 짙게 밴 무대를 펼쳤다.

이날 이승윤은 마이크 스탠드에 기타넥을 긁는 시그니처 퍼포먼스로 '폭포' 무대를 열었다. 웅장한 밴드 사운드와 어우러진 이승윤의 폭발적인 라이브로 압도적 몰입감을 선사했다. 이승윤은 강렬하면서도 섬세한 감성을 아우르며 이승윤표 밴드 사운드의 정수를 선보였다.

이어 '폭죽타임'을 선곡한 이승윤은 곡 제목처럼 불꽃 같은 무대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승윤만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로 관객들이 무대에 빠져들 수밖에 없게 했다. 특히, 이승윤은 돌출 무대로 전진해 관객들과 더욱 가까이서 만났다. 이승윤은 무대 말미 마이크를 내려놓고, 관객들과 음악에 맞춰 함께 뛰며 '공연 강자' 진면모를 과시했다.

이승윤은 올해 2월 개최된 '제22회 한국대중음악상'에서 올해의 음악인으로 선정된 것을 비롯해 정규 3집의 타이틀곡 '역성'으로 최우수 록 노래를, 수록곡 '폭포'로 최우수 모던록 노래 부문을 수상했다. 같은 앨범에 수록된 두 곡이 각각의 장르 부문에서 동시 수상을 한 건 이승윤이 최초다. 이승윤은 MC 신동엽이 '제22회 한국대중음악상'에서 3관왕을 수상한 것을 축하하자, "큰 상 받고 감격하고 감동 받고 뭉클했는데, 덕분에 이렇게 '불후의 명곡'까지 나오게 됐다"라고 겸손하게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승윤은 오는 7월 5~6일 서울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2025 LEE SEUNG YOON CLUB GIG 'POKZOOTIME''을 개최한다. 별도의 러닝타임과 세트리스트가 정해져 있지 않은 가운데, 자세한 사항 및 신청방법은 6월 23일 이승윤 공식 SNS를 통해 안내된다. 이에 앞서 이승윤은 오늘(22일)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열리는 '아시안 팝 페스티벌 2025'에 참석해 관객들과 음악을 통해 뜨겁게 호흡할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KBS 2TV 방송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