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5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이혼 사유감" 김준호, ♥김지민과 용산 신혼집 반반했다더니…신혼여행은 울릉도로 ('미우새')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세아 기자]
/ 사진=텐아시아DB

/ 사진=텐아시아DB



개그맨 김준호가 신혼여행지 코스 탐방을 시작했다. 앞서 김준호, 김지민은 용산 신혼집 전세금을 반반했다고 밝혔다.

이번 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7월 결혼을 앞둔 김준호의 신혼여행지 코스 탐방기가 최초 공개된다.

이날, 김준호는 최진혁, 윤현민과 함께 신혼여행 후보지인 울릉도 투어에 나섰다. 예비 신부 김지민과 국내로 신혼여행을 갈 계획이라는 김준호는 최진혁과 윤현민에게 ‘여심 판정단’으로 신혼여행 리허설에 동행해 줄 것을 부탁했다. 크루즈와 스포츠카 탑승은 물론, 초호화 숙소까지 울릉도 풀코스를 준비한 김준호의 ‘큰 손’ 스케일에 모두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울릉도에 도착한 김준호는 “재벌도 이곳에는 못 간다”라며 지인 찬스로 예약한 여행지로 동생들을 안내했다. 그러나 차로도 오르기 힘든 산속인 탓에, 세 사람은 기껏 빌려둔 스포츠카도 타지 못하고 오랜 시간 산행을 해야 했다.

윤현민과 최진혁은 “이 정도는 이혼 사유다”, “언제까지 걸어야 하냐”라며 불만을 표시했지만, 이내 도착지의 광경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모습에 스튜디오의 지민 母와 MC들 역시 “울릉도에 저런 게 있다는 게 믿어지지 않는다”, “진짜 가보고 싶다”라며 연신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김준호가 야심차게 준비한 신혼여행지 코스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세 남자는 그동안 말한 적 없는 ‘연애의 비밀’까지 털어놓는 시간을 가졌다. “김지민과의 마지막 키스는 만취 키스였다”라고 털어놓은 김준호에게 최진혁은 연인과 키스 전에는 꼭 양치를 한다며 깔끔한 면모를 드러냈다. 이에 윤현민은 키스 전 양치는 물론, ‘이것’까지 한 적 있다고 고백해 김준호와 최진혁을 놀라게 했다.


6월 22일 일요일 밤 9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우생순 언니들이 돌아왔다
    우생순 언니들이 돌아왔다
  2. 2신태용 감독 폭행 논란
    신태용 감독 폭행 논란
  3. 3이이경 놀면 뭐하니
    이이경 놀면 뭐하니
  4. 4시드니 총격 테러
    시드니 총격 테러
  5. 5김동연 경기도체육
    김동연 경기도체육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