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OSEN 언론사 이미지

트와이스 모모 "괜히 나왔나 싶어"..‘스우파’ 메가크루 참여 심경

OSEN
원문보기
[OSEN=인천공항, 박준형 기자] 트와이스 모모가 24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오니츠카타이거 밀라노 패션위크 참석차 이탈리아 밀라노로 출국했다.  트와이스 모모가 출국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2.24 / soul1014@osen.co.kr

[OSEN=인천공항, 박준형 기자] 트와이스 모모가 24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오니츠카타이거 밀라노 패션위크 참석차 이탈리아 밀라노로 출국했다. 트와이스 모모가 출국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2.24 / soul1014@osen.co.kr


[OSEN=유수연 기자] 트와이스 모모가 '스우파3' 메가 크루 미션 참여 비하인드를 솔직히 털어놨다.

최근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모모는 “‘오죠갱’이 우리가 나왔으면 좋겠다고 해줘서, 모든 멤버들에게 물어봤다”며 말문을 열었다.

앞서 지난 18일 공개된 '스우파3' 메가 크루 미션 영상에서, 일본 팀 오사카 오죠갱의 퍼포먼스에는 트와이스 모모·사나·나연·정연·지효가 스페셜 댄서로 참여했다. 특히 모모는 오죠갱 멤버이자 친언니 하나와 함께 무대를 꾸며 주목받았다.


이와 관련해 모모는 "내가 모든 멤버들한테 물어봤는데 그때 엄청 바쁘기도 했고, 개인 스케줄 있는 멤버들도 있어서 그렇게 됐다. 언니 라인이 바쁜 와중에도 도와준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경쟁 프로그램이라 멤버들이 부담도 컸고, 혹시 피해 줄까 고민도 많았지만 진짜 열심히 해줬다. 나도 열심히 했고”라고 덧붙였다.

다만 모모는 “어제 방송 나오고 오죠갱이 지금 워낙 인기라, 괜히 나왔나 싶기도 했다. 그래도 언니가 나오는 거라 함께하는 게 의미 있다고 생각했고, 그래서 멤버들한테도 부탁드렸던 것”이라며 “오죠갱분들도, 우리도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 유튜브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2. 2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러시아 유조선 공습
    러시아 유조선 공습
  5. 5이재명 정부 호남
    이재명 정부 호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