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윤혜진, ♥엄태웅 9년만 복귀→부국제 출전에 감격 "母가 지켜주고 계신 듯"

스포티비뉴스 최신애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 최신애 기자] 윤혜진이 남편 엄태웅의 복귀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윤혜진은 21일 개인 계정에 남편이 출연한 영화 '아이 킬 유'가 제2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출전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그러면서 "그동안 조용히 마음 다잡으며 버텨온 시간들을 곁에서 지켜보며, 과연 이런 날이 정말 올 수 있을까. 답 없는 기다림 속에서 기대도 해보고, 상상도해보고, 또 한편으로는 오지 않을 수도 있겠구나 생각하며 십여 년의 시간이 흘렀다"고 전했다.

이어 "이렇게 기적 같은 순간을 맞이하게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공교롭게도 GV 상영일인 7월 9일은 올해 제 엄마의 생신이다. 우연일 수 있지만 왠지 모르게 엄마가 지켜주고 계신다는 생각을 떨칠 수가 없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모든 건 여러분 덕분이다. 그간 묵묵히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앞서 엄태웅은 지난 2016년 30대 여성 A씨로부터 성폭행 고소를 당했다. 그러나 경찰 조사 결과 성매매 여성 A씨가 엄태웅에게서 돈을 뜯어내기 위해 업주와 짜고 무고를 저지른 것으로 드러냈다. 이에 엄태웅은 성폭행 무혐의를 받았고, 해당 여성이 무고 혐의로 2년 6개월의 실형을 선고받았다. 그러나 성매매 혐의는 인정되어 벌금 100만원 처분을 받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2. 2쿠팡 문제 상호관리
    쿠팡 문제 상호관리
  3. 3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4. 4윤도영 코너킥 데뷔골
    윤도영 코너킥 데뷔골
  5. 5김상식 감독 베트남
    김상식 감독 베트남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