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카피바라급 친화력' 기안84, 이번엔 나시족과 한솥밥... 하숙생 모드 ON(태계일주4)

MHN스포츠 김현숙 기자
원문보기



(MHN 이건희 인턴기자)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에서 기안84가 소수민족 나시족 마을을 방문하며 현지 생활에 완벽히 녹아든 하루를 공개한다.

이번 회차는 차마고도 교역로 거점인 리장을 떠나, 깊은 산중의 나시족 마을로 향하는 여정을 담는다.

도로가 개통된 지 불과 10여 년 된 고대 마을에서, 삼 형제가 어떤 이야기를 만들어갈지 기대를 모은다.

기안84는 마을에 도착하자마자 현지인들과 교류하며 남다른 관심과 설렘을 드러냈다.

빠니보틀은 이를 두고 "나시에 美친 남자, 나시84"라며 그의 소수민족에 대한 진심 어린 애착을 강조했다.

삼 형제는 나시족 대가족의 가정집에 초대돼 옛 시골집처럼 둘러앉은 식사 자리를 함께 한다. 쭈뼛거리던 빠니보틀과 달리, 기안84는 손자 같은 적응력을 발휘하며 하숙생 모드로 자연스럽게 분위기에 녹아든다.




이후 세 사람은 산등성이에 펼쳐진 논밭으로 향해 전통 농사에 도전하며, 고산 농사 체험기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소수민족 나시족 마을에서 펼쳐지는 삼 형제의 유쾌하고 이색적인 차마고도 여정은 오는 22일 밤 9시 10분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4' 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2. 2김병기 대한항공 숙박권 논란
    김병기 대한항공 숙박권 논란
  3. 3삼성화재 고준용 감독대행
    삼성화재 고준용 감독대행
  4. 4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5. 5KBL 디자인농부 업무 협약
    KBL 디자인농부 업무 협약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