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OSEN 언론사 이미지

'대세' 이준영, 서울 팬미팅 전석 매진..아시아 투어 개최 확정

OSEN
원문보기

[OSEN=김나연 기자] 이준영이 서울 팬미팅 전석 매진을 이뤄냈다.

20일 오후 8시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가 진행된 '2025 이준영 팬미팅 '신 바이 준영'(2025 LEE JUNYOUNG FANMEETING 'Scene by JUN YOUNG')'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7월 19일 오후 2시와 7시 총 2회 공연이 전석 매진됐다.

지난 2023년 개최한 '개학식' 이후 약 2년 만에 진행되는 국내 팬미팅 '2025 이준영 팬미팅 '신 바이 준영''은 전 좌석 매진을 기록하며 '대세 중의 대세'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매진의 뜨거운 열기 속, 소속사 빌리언스는 2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2025 이준영 팬미팅 '신 바이 준영''의 아시아 투어 개최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이준영은 7월 27일 타이베이, 8월 2일 마카오, 16일 자카르타, 30일 쿠알라룸푸르에서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올해 2월 넷플릭스 시리즈 '멜로무비'를 시작으로 3월 '폭싹 속았수다', 4월 '약한영웅 Class 2'와 최근 종영한 '24시 헬스클럽'까지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막강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만큼, 팬미팅에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높아진다.

'2025 이준영 팬미팅 '신 바이 준영''의 서울 공연은 오는 7월 19일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오후 2시와 7시 총 2회 공연으로 개최된다. 타이베이, 마카오,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등 아시아 투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준영은 지난 20일 '이준영(Piano by 박보검) - 나였으면 [THE 시즌즈: 박보검의 칸타빌레]'를 발매하며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글로벌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이준영이 펼칠 '대세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빌리언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기부
    신민아 김우빈 기부
  2. 2송성문 샌디에이고행
    송성문 샌디에이고행
  3. 3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4. 4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5. 5푸틴 우크라 종전
    푸틴 우크라 종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