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소집해제 BTS 슈가 "음주운전, 실망 끼쳐 죄송"

뉴시스 최지윤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정병혁 기자 = 전동 스쿠터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된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슈가(민윤기)가 23일 서울 용산구 용산경찰서로 출석하며 질문에 답하고 있다. 2024.08.23. jhope@newsis.com

[서울=뉴시스] 정병혁 기자 = 전동 스쿠터 음주운전 혐의로 입건된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슈가(민윤기)가 23일 서울 용산구 용산경찰서로 출석하며 질문에 답하고 있다. 2024.08.23. jhope@newsis.com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 슈가(32·민윤기)가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 후 음주운전을 재차 사과했다.

슈가는 21일 위버스에 "작년에 있었던 일로 실망과 심려를 끼쳐 드려서 죄송하다"며 "무엇보다 팬들의 마음을 다치게 했다는 점이 너무 속상했다. 저 때문에 각자의 자리에서 마음이 무거웠을 멤버들에게도 미안했다. 앞으로 더더욱 여러분이 준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 2년 만이네요. 다들 어떻게 잘 지냈나요. 오늘부로 소집해제 돼 여러분께 오랜만에 인사 드린다. 기다려왔던 날이기도 하고 정말 오랜만이라 어떻게 인사드려야 하나 고민이 많았다. 무엇보다 가장 먼저, 그동안 기다려준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이야기하고 싶었다. 정말 보고 싶었다."

슈가는 "저는 2년 동안 스스로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나 오랫동안 제가 해왔던 이 일들과는 잠시 거리를 두고 한 발짝 떨어진 자리에 있어 봐야겠다는 마음도 있었다"며 "그동안 앞만 보고 달려오면서 저 자신을 돌아보지 못했는데, 이번 시간을 통해 스스로 다시 돌아보는 계기가 됐다. 아미(팬클럽) 여러분 기다려줘서 감사하다"고 했다.

슈가는 교통사고로 어깨를 다쳐 2022년 사회복무요원 판정을 받았다. 이듬해 9월 서울 모처에서 대체복무를 시작했다. 지난해 8월 음주 상태로 전동 스쿠터를 몬 혐의(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로 약식기소 돼 벌금 1500만원 약식 명령을 받았다.

이날 슈가가 소집해제, 방탄소년단은 멤버 7명 모두 사회로 돌아왓다. 진과 제이홉은 지난해 6월과 10월, RM과 뷔는 이달 10일, 지민과 정국은 11일 육군 현역으로 군 복무를 마쳤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