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6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마지막인 것 같아”…이장우, ‘나 혼자 산다’ 눈물의 하차

스타투데이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ksy70111@mkinternet.com)
원문보기
‘나 혼자 산다’.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사진| MBC


결혼을 앞두고 있는 배우 이장우(39)가 ‘나 혼자 산다’를 떠난다.

지난 2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방송 말미에는 오는 27일 방송분의 예고편이 담겼다.

예고편에는 튀르키예 이스탄불로 여행을 떠나는 팜유 형제, 이장우 박나래 전현무의 모습이 담겼다.

그간 팜유 형제로 큰 사랑을 받았던 이장우는 직접 적은 손편지를 읽으며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이장우는 “팜유는 이번이 마지막인 것 같다. 많이 아쉽고 서운하지만 그동안 제게 무한한 애정을 주고 잘 챙겨주셔서 감사하다”면서 “결혼식 때 꼭 오셔서 한 마디만 해달라. ‘이장우 잘 컸다’”라며 눈물을 보였다.

진심 어린 이장우의 편지 낭독을 듣던 박나래도 벅차오르는 감정을 숨기지 못하고 눈물을 보였다.

이장우는 지난 2023년 6월부터 배우 조혜원과 공개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2018년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서 인연을 맺으며 6년 째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

지난 2023년에는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나 혼자 산다’로 최우수상을 수상한 뒤 “여자친구. 결혼을 조금 미뤄야 할 것 같아. 나 ‘나 혼자 산다’ 조금만 더 해도 될까?”라고 양해를 구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후 예능 등을 통해 2025년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혀 축하를 받았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2. 2신생아 유기 사망
    신생아 유기 사망
  3. 3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4. 4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5. 5김민종 결혼발언
    김민종 결혼발언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