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송지효, 막내들 앞에서 망신 당할라…자칫하면 무식자 인증('런닝맨')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런닝맨' 송지효, 양세찬, 지예은, 최다니엘이 깡깡이 중 최고 깡깡이를 가리는 세기의 대결이 펼쳐진다. 깡깡이 면모를 보여줬던 송지효, 깡깡이들 가운데 에이스 면모를 엿보인 양세찬에 이어 새 깡깡이로 급부상한 지예은, 최다니엘까지. 자칫하면 무식자를 인증할 수 있는 레이스에서 '최강 깡깡이' 오명을 쓸 멤버는 누구일지 주목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최깡벤져스 꼴찌 대전' 레이스로 꾸며진다.

이번 레이스는 지난 촬영 도중 멤버들 사이에서 "누가 가장 깡깡이인지 가려보자"라는 말 한마디에서 시작됐다. '뉴(NEW) 막내즈'들의 깡깡력에 멤버들 모두가 혀를 내둘렀기 때문이다.

과거 지예은은 호수를 'LAK'으로, '피카소의 뭉크의 절규'라고 말하는가 하면, 최다니엘은 전 영국 총리의 별칭 '철의 여인'을 '파리의 여인'이라고 하는 등 신박한 오답들로 깡깡미를 발산한 바 있다. 결국 송지효·양세찬·지예은·최다니엘 네 사람이 '깡벤져스'로 묶여 진검승부를 펼치게 됐다. 이 와중에 '원조 깡깡이'로 불리던 양세찬은 지난주에 오직 두 글자만 보고 상식 퀴즈를 맞혀 이번 '깡깡이 배' 퀴즈 대결의 에이스로 기대를 모았다. 쟁쟁한 후보군 속 과연 누가 '최강 깡깡이'라는 타이틀을 갖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사진제공=SBS '런닝맨'

사진제공=SBS '런닝맨'



깡깡이들이 퀴즈 대결을 펼치는 동안, 상대적 브레인 멤버들은 깡깡이들을 자신만의 '지식 경주마' 삼아 베팅해야 한다. 정답을 맞힐 것 같은 깡깡이에게 얼음 공을 배팅하는 만큼, 깡깡이와 브레인 멤버가 운명 공동체가 되는 셈이지만 '배신 브라더스' 하하와 양세찬의 활약에 초반부터 서로 불신에 휩싸였고, 끝내 믿을 놈 하나 없는 진흙탕 싸움이 됐다는 후문이다.

지식 한 끗 차이로 도토리 키재기 싸움이 예고된 '최깡벤져스 꼴찌 대전' 레이스는 22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현진 러브 미
    서현진 러브 미
  2. 2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3. 3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4. 4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5. 5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