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놀면 뭐하니?' 인천공항서 아찔한 실수 '컨테이너에 잘못 적재된 캐리어' [TV스포]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MBC

사진=MBC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정신없이 밀려드는 캐리어들과 사투를 벌인다.

2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는 인천국제공항 일일 직원으로 취업한 유재석, 하하, 주우재, 이이경의 '공항 노동 어드벤처'가 펼쳐진다.

공개된 사진에는 '캐리어의 여정'을 따라 노동을 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멤버들은 공항에서 수많은 과정을 거쳐 여행지로 향하는 캐리어들을 정확하고 안전하게 항공기에 탑재하기 위해 곳곳에서 땀을 흘리고 있다.

'캐리어 노동 지옥'이 열린 현장에서 멤버들은 "진짜 정신이 없다"고 말하며 혼이 쏙 빠진 표정을 짓는다. 그중 피지컬 최약체 주우재는 "재밌는데?"라고 말해 눈길을 끈다. 주우재는 캐리어 크기와 모양을 고려해 차곡차곡 쌓아 나가며 '캐리어 테트리스'에서 남다른 뇌지컬을 발휘한다. 하하는 눈이 돌아갈 정도로 캐리어에 붙은 태그를 확인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컨테이너에 잘못 적재된 캐리어로 인해, 열심히 쌓은 테트리스가 수포로 돌아갈 위기에 처한 멤버도 있었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항공기 짐칸에 구겨진 채 캐리어를 탑재하는 유재석, 이이경은 땀을 뻘뻘 흘리고 있다. 유재석은 좁고 낮은 공간 속으로 엉금엉금 기어 들어가 캐리어와의 사투를 벌인다. 무거운 캐리어를 이동시키는 것 말고도, 또 다른 고충이 있었다고 해 궁금증을 키운다. 이이경은 "저 내일 여행 가는데, 짐 안에 들고 탈 거다"라고 다짐할 정도로 노동을 펼친 하루에 관심이 집중된다.

여행할 때는 몰랐던 공항의 색다른 풍경과, 흥미진진한 캐리어의 여정은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허훈 트리플더블
  2. 2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하츠투하츠 신인상
    하츠투하츠 신인상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