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3.5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종합] '나는솔로' 24기 옥순에 절절매던 '어안벙벙' 영식..."내가 걷어 찬 여자" ('지볶행')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임채령 기자]


'나는솔로' 24기 영식과 옥순이 함께 몽골 여행을 떠난 가운데 두 사람의 에피소드가 전해져 눈길을 끈다.

지난 20일 밤 8시 40분 방송된 ENA '지지고 볶는 여행'에서는 '나는솔로' 24기 영식과 옥순의 몽골 여행기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24기 영식과 옥순은 몽골 여행을 떠나게 됐다. 본격적으로 여행 전 제작진은 옥순에게 여행 준비 잘 하고 있냐고 했다. 옥순은 24기 영식과 몽골 여행 떠나는 걸 이미 알고 있다며 "방송 보니까 영식이가 아주 큰 그림을 그렸더라"고 했다.

제작진은 옥순에게 '나는솔로' 방송 후 영식과 따로 만남을 가졌냐고 했다. 이에 옥순은 "방송 이후로 한 번도 만난 적 없다"며 "저는 만나고 싶긴 한데 서로 바쁘다"고 했다. 제작진은 "영식님이 마음을 접었을 것 같냐"고 물었고 옥순은 "근데 절 보면 또 입에 거품 물고 그럴 것"이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ENA '지지고볶는여행' 캡처

사진 = ENA '지지고볶는여행' 캡처



반면 영식은 몽골 여행에 대해 "마치 이별 여행 같은 거다"며 "물론 사귄 적은 없다"고 강조했다. 이어 영식은 "옥순이 어느날 연락을 해서 저보고 '너 선택 안 한 거 '후회한다' 이렇게 이야기를 하더라"며 옥순에게 "정신 차려라 제정신은 아니구나하면서 제가 걷어찼다"고 하며 충격을 자아냈다.

그런가하면 옥순과 몽골 여행을 떠나 식사하게 된 영식은 조심스레 질문을 했다. 영식은 "난 이거 생각 못했는데 당황스럽다"며 "우리가 별 보자고 해서 이렇게 된거 아니냐"고 했다. 이어 "누나는 나랑 이거 왜 하겠다고 했냐"며 "동의한 이유가 뭐냐"고 했다. 이에 옥순은 "동의 안 할 이유가 없잖냐"고 했다. 그러자 영식은 싱숭생숭한 표정을 지으며 "몽골이 그래도 생소하지 않냐"고 물었고 옥순은 몽골 가보고 싶었다고 했다.

임채령 텐아시아 기자 syjj426@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롭 라이너 부부 피살
    롭 라이너 부부 피살
  2. 2정훈 은퇴
    정훈 은퇴
  3. 3통일교 게이트 특검
    통일교 게이트 특검
  4. 4김민석 국정설명회
    김민석 국정설명회
  5. 5드림 윈터투어 출범
    드림 윈터투어 출범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