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첫날엔 도마랑 같이 잤다”…이정현, 30년 꿈 담긴 철판 주방 공개

매일경제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원문보기
“제 부엌에 두니까 너무 행복하다.” 이정현이 마침내 30년간 그리던 꿈을 이뤘다. 바로 자신의 이름이 걸린 철판 주방.

20일 방송된 KBS2 ‘편스토랑’에서 이정현은 새로 이사한 집과 함께 요리를 위한 맞춤형 공간을 공개했다.

미끄럼틀 침대가 놓인 딸 서아의 방, 이유식을 시작한 둘째 서우, 그리고 아내를 묵묵히 돕는 남편의 모습.

이정현은 새로 이사한 집과 함께 요리를 위한 맞춤형 공간을 공개했다.사진=KBS2 ‘편스토랑’ 캡처

이정현은 새로 이사한 집과 함께 요리를 위한 맞춤형 공간을 공개했다.사진=KBS2 ‘편스토랑’ 캡처




가족의 일상 속에서 가장 빛난 건 주방이었다. 홈바와 5구 화구, 커스텀 도마까지 요리를 향한 사랑이 공간 구석구석 묻어났다.

특히 이정현은 “공장까지 가서 도마를 맞췄다”며 웃었다. 30개가 넘는 도마 중, 편백나무 통도마는 “첫날엔 안방에 놓고 같이 잤다”며 감정을 숨기지 않았다. 무대 위 카리스마는 잠시 내려놓고, 주방 앞에서는 진짜 ‘요리하는 사람’의 얼굴을 보여줬다.

그리고 마침내 공개된 철판. 직접 주방을 리모델링하고 환풍기까지 설계한 철판존은, 레스토랑급 스케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남편은 “전 반대했어요. 결국 관리까지 제 몫이니까요”라며 웃었지만, 이정현의 평생 소원 앞에 기꺼이 물러섰다.


“딸에게도 물려줄 거예요.” 이정현의 주방은 단순한 공간이 아니었다. 꿈을 품고, 삶을 요리하고, 사랑을 담는 그녀만의 무대였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한화오션 협력
    트럼프 한화오션 협력
  2. 2윤정수 결혼식
    윤정수 결혼식
  3. 3정선희 4인용식탁
    정선희 4인용식탁
  4. 4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5. 5통일교 특검 수용
    통일교 특검 수용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