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유선호, 폭염 속 카트 끌다 실신 "어지럽고 가슴 답답"(노무사 노무진) [TV캡처]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노무사 노무진 / 사진=MBC 캡처

노무사 노무진 / 사진=MBC 캡처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노무사 노무진' 유선호가 더운 여름 대형마트에서 일하다 실신했다.

20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노무사 노무진'에서는 허윤재(유선호)가 근무 중 의식을 잃고 쓰러지게 된 과정이 그려졌다.

이날 노무진(정경호)는 나희주(설인아), 고견우(차학연)에게 허윤재의 영혼을 봤다는 얘기를 꺼냈다. 고견우는 "이제 코마 환자도 보이는 거냐. 능력치가 점점 상승한다"고 반응했으나, 윤재가 취업한 회사의 이름을 듣자 "그 회사 들어봤다. 얼마 전에 기사에서 봤다"고 떠올렸다.

기사 내용에 따르면 이 회사는 서류, 인적성 검사, 면접, 채용 검진 등의 채용 절차를 진행했으나, 지원자들에게 돌연 채용 취소 통보를 해 논란이 불거졌다. 노무진은 허윤재가 이 일로 인해 다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됐다고 추측했고, "영 마음에 걸린다. 우리가 알아보는 걸로 하자"며 발걸음을 옮겼다.

허윤재가 새롭게 근무하던 곳은 외국계 마트였다. 그와 함께 일하던 직원은 "비정규직이지만 열심히 하면 정규 사무직으로 전환될 가능성도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직원은 허윤재가 쓰러졌던 당시를 떠올리며 "불러도 대답을 안 해서 가까이 가봤더니 의식이 없길래 바로 신고했다. 전날부터 어지럽고 가슴이 답답하다고 했다"며 "그 친구나 나나 바빠서 휴게 시간을 제대로 못 지켰다. 폭염 때도 체감온도다 뭐다 하면서 휴식 시간이 거의 안 지켜진다. 전엔 냉방기라도 있었지만 지금은 그마저도 없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런닝맨
    김종국 런닝맨
  2. 2트럼프 사진 삭제
    트럼프 사진 삭제
  3. 3현빈 손예진 사랑
    현빈 손예진 사랑
  4. 4현대건설 6연승
    현대건설 6연승
  5. 5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