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기안84, 강남 복층집 공개…지드래곤·BTS 선물에 "방송 오래하다보니" (인생84)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웹툰 작가 기안84가 새로 이사한 복층 집을 소개했다.

20일 기안84의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동물과 함께'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기안84는 자신의 하루를 소개했다. 그는 눈뜨자마자 카메라를 켠 뒤 “침대보다는 소파에서 주로 잔다. 너무 자주 누워서 소파 솜이 많이 죽었다. 그래서 요즘은 목이 좀 아프다”고 말했다.

그는 침실을 소개하며 “여기서는 잠을 잘 안 잔다. 불교 굿즈를 모으다 보니 점점 법당처럼 변하고 있는 것 같다”며 불교 용품으로 가득 찬 방의 내부를 공개했다.



이어 기안84는 “여기는 잡다한 것들을 모아두는 곳”이라며 “지드래곤(GD)이 준 모자도 있고 슬리퍼도 있다. 방탄소년단(BTS) 석진이 준 굿즈도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방송을 오래 하다 보니 이렇게 생긴 것 같다”며 미소를 지었다.

또한 그는 “그 옆에는 이시언 형님과 형수님이 짜준 알파카 인형도 있다. 그리고 8년째 함께하고 있는 ‘나 혼자 산다’의 윌슨도 있다. 저는 아직도 얘가 남자인지 여자인지 모르겠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구찌, 발렌시아가 등의 명품 티셔츠가 걸려 있는 옷방이 공개됐으며, 2층에는 신발 전용 방이 있었다. 그는 “신발로 벽 한 면을 가득 채워가는 것 같다”며 자신의 수집 취미도 언급했다.

사진 = 유튜브 ‘인생84’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2. 2이정효 수원 삼성행
    이정효 수원 삼성행
  3. 3이정후 세계 올스타
    이정후 세계 올스타
  4. 4김영환 돈봉투 의혹
    김영환 돈봉투 의혹
  5. 5엡스타인 파일 트럼프 삭제
    엡스타인 파일 트럼프 삭제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