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홍현희, '이혼설' 입열었다 "결혼한것도 감지덕지..♥제이쓴에 미안해"(홍쓴TV)

OSEN
원문보기
[OSEN=인천, 곽영래 기자] 21일 오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스튜디오 파라다이스에서 TV조선 '아내의 맛' 100회 특집 포토행사가 열렸다.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youngrae@osen.co.kr

[OSEN=인천, 곽영래 기자] 21일 오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스튜디오 파라다이스에서 TV조선 '아내의 맛' 100회 특집 포토행사가 열렸다.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youngrae@osen.co.kr


[OSEN=김나연 기자] 개그우먼 홍현희가 이혼설에 억울함을 드러냈다.

20일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 채널에는 "사람을 찾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홍현희는 한강을 찾아 '한강 나들이'편에 출연했던 '선크림남'을 찾아 나섰다. 그러던 중 그는 "요즘에 너무 무서운 세상인게 좀 얘기좀 할게요"라며 운을 뗐다.

홍현희는 "제가 로보락 채널에서 토크하다가 아이의 소중함을 얘기하다보니까. 저는 이혼 워딩이랑 얘기도 안했다. 그냥 아이가 없으면 각자 좀 자유롭게 살수도 있겠다는 얘기를 했는데 갑자기 기사에 이혼 관련된 얘기를 하니까"라고 억울함을 드러냈다.

당시 홍현희는 결혼 후 아이를 갖기 까지의 이야기를 하던 중 "결혼 5~6년 차가 되고 각자 하고 싶은 걸 하니까 '10년 후에 아이가 없으면 각자 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었다"고 언급했고, 해당 발언이 부풀려져 이혼설까지 가게 된 것.


이에 그는 "솔직히 얘기하겠다. 결혼한것도 감지덕지다 저는. 나는 너무 이쓴씨한테 미안한거다. 누가 보면 내가 막.. 어마어마하게.. 너무 하루하루 감사하게 살고 있는데. 괜히 좀 이쓴씨한테 미안하더라"라고 털어놨다.


이어 "너무 자극적으로 하니까 그런것들을 좀 지양했으면 좋겠다"며 "무슨 이혼이냐. 너무 그런거에 약간 좀 스트레스가 있다. 구독자분들도 스트레 스 받을것 같다. 그런 기사 이런걸로 인해. 이거 좀 잠잠해졌는데 또 나오고 어디 가면 그 질문을 많이 하시더라. 그래서 오해 없으시길 바란다"고 거듭 강조했다.

한편 홍현희는 지난 2018년 10월 인테리어 디자이너 제이쓴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홍현희 제이쓴의 홍쓴TV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압수수색
    쿠팡 압수수색
  2. 2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3. 3성탄절 강추위
    성탄절 강추위
  4. 4러시아 장성 폭사
    러시아 장성 폭사
  5. 5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