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10만분의 1 확률'…겹쌍둥이 산모의 긴박한 출산 현장 공개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

MHN스포츠 김현숙 기자
원문보기

(MHN 김세연 인턴기자) TV CHOSUN 예능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에서 '겹쌍둥이' 산모의 출산 현장이 공개된다.

20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에는 자연임신으로 두 차례 연속 이란성 쌍둥이를 임신한 산모가 출연한다. 이는 세쌍둥이 임신 확률보다 희박한 '10만분의 1' 확률로, 출연진 박수홍과 양세형도 "처음 들어본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산모는 과거 쌍둥이 조산 경험으로 인해 두 번째 임신에서도 불안을 감추지 못했고, 태아보험조차 들 수 없는 상황이었다. 특히 이번 쌍둥이 역시 위험도가 높은 '횡아' 상태로 확인되며 긴장감이 높아졌다.


수술 당일, 산모의 혈압이 급격히 떨어지고 의료진은 긴급 협진을 요청하는 등 예기치 못한 상황이 전개됐다. 수술실 밖에서 이를 지켜보던 남편은 "산모도 위험한데 너무 아기들만 걱정했던 것 같다"며 불안한 심경을 드러냈다.

국내 최초 출산 중계 예능답게, 이날 방송은 역대 최장 수술 시간과 극적인 순간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한편,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TV CHOSUN에서 방송된다.

사진=TV CHOSUN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2. 2레오 7000득점
    레오 7000득점
  3. 3이시영 킬리만자로 도전
    이시영 킬리만자로 도전
  4. 4대구FC 한국영 영입
    대구FC 한국영 영입
  5. 5MMA2025 2차 라인업
    MMA2025 2차 라인업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