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특전사' 박군, '개 잡은 해병' 비비탄 난사 사건에 "욕도 아깝다" 분노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특전사 출신 가수 박군이 해병대 현역 병사들이 비비탄을 난사해 개를 죽인 사건에 분노했다.

19일 박군은 개인 계정에 해당 사건을 다룬 뉴스를 공유하며 "와…C 욕도 아까운데 이걸 어떻게 해야 되지"라는 글을 게재했다.

박군이 공유한 제목의 뉴스는 '온몸이 피멍 투성이 노견에 비비탄 수백 발'이라는 제목으로, 지난 8일 새벽 경남 거제 한 식당 마당에서 개 4마리를 향해 1시간 넘게 비비탄 수백 발을 쏜 혐의로 20대 남성 3명이 경찰에 입건된 사건이다.

이로 인해 개 1마리가 숨지고, 2마리가 크게 다쳤다. 학대당한 개들은 10살 전후의 노령견으로 알려졌다.

경찰 조사 결과 20대 남성 3명 중 2명은 휴가 중인 현역 해병대 병사이며, 1명은 민간인이다. 이들은 인근 펜션 숙박객으로, 개들을 구석으로 몰아넣고 가까운 거리에서 조준 사격을 하는 등 고의적으로 학대한 정황이 드러나 충격을 안겼다.

해병대는 이번 사건에 대해 "피해자에게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사건이 이첩되는 대로 법과 규정에 의거해 엄중히 조치하겠다. 지속적인 인성교육 강조시행 등 장병들이 건전한 민주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다"고 전했다.

특전사 출신으로 '강철부대'에도 출연했던 트로트 가수 박군은 박군은 평소 반려견과의 일상을 자주 공개하는 애견인이기도 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허훈 트리플더블 달성
  2. 2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러시아 유조선 공습
    러시아 유조선 공습
  5. 5이재명 정부 호남
    이재명 정부 호남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