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나는 솔로' 24기 영식 "방송 후 옥순이 대시…내가 걷어찼다"

뉴스1 윤효정 기자
원문보기
ENA, SBS플러스 지지고 볶는 여행

ENA, SBS플러스 지지고 볶는 여행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나는 솔로' 24기 영식이 옥순에게 180도 달라진 태도를 보인다.

20일 방송되는 ENA·SBS 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지지고 볶는 여행'(이하 '지볶행')에서는 '나는 솔로' 24기 영식과 옥순의 '대환장 몽골 여행'이 베일을 벗는다.

영식은 '나는 솔로' 때부터 그토록 바라던 24기 옥순과 몽골 여행을 시작한다. 인천국제공항에서 '나는 솔로' 촬영 후 처음으로 만난 두 사람은 어색한 인사를 나눈다. 특히 24기 영식은 비주얼부터 내면까지 확 달라진 모습을 보여 24기 옥순은 물론, 3MC 이이경 김원훈 이세희마저 놀라게 한다.

ENA, SBS플러스 지지고 볶는 여행

ENA, SBS플러스 지지고 볶는 여행


잠시 후, 24기 옥순은 "너 왜 이렇게 멋있게 하고 왔어?"라고 특유의 플러팅을 날리고, 24기 영식은 심드렁한 표정으로 24기 옥순에게 "마실 나온 이모님인 줄 알았다"며 '철벽 수비'를 가동한다. 직후 24기 영식은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24기 옥순에게) 그때처럼 막 목매진 않는다, 절대 사랑하지 않는다"라고 강경하게 말한다.

나아가 24기 영식은 "(24기 옥순에게) 정신 차려라, 제정신은 아니구나(라고 얘기했다)"라며 "제가 걷어찼다"고 돌발 폭로한다. '나는 솔로' 24기 종료 후 옥순이 자신에게 대시했음을 알린 그는 몽골에서도 "좋은 동료일 뿐"이라며 선을 긋는다.

'옥순 바라기'에서 '옥순 철벽'이 된 24기 영식의 이야기는 20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2. 2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3. 3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4. 4리버풀 공격수 부상
    리버풀 공격수 부상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