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구준엽, 故서희원 묘지 근처로 이사하나…금보산 이주설

스포티비뉴스 강효진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클론 구준엽이 아내 故서희원을 떠나보낸 이후 아내의 묘지가 있는 금보산 인근으로 이사를 준비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대만 매체 ET투데이 등 현지 언론은 19일 "구준엽이 약 두 달 전 금보산 인근 신축 아파트를 보러왔다"며 지역 주민의 말을 빌려 이사설을 보도했다.

구준엽이 거주 중인 대만 시내에서 금보산까지는 차량으로 약 1시간 가량 소요되는 거리로 알려졌다. 아내의 묘지를 자주 방문하는 구준엽이 발코니에서 금보산이 내려다보이는 아파트 분양을 고려 중이라는 설이다.

해당 아파트 단지는 총 48세대로 금보산과는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그러나 실제 분양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다.

서희원의 모친은 "그런 말은 들은 적 없다. 다만 구준엽은 서희원을 정말 사랑한다"고 밝혔다.

서희원 모친은 지난달 12일 구준엽의 수척하게 살이 빠진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나의 사위 구준엽은 희원이를 그리워하며 날이 갈 수록 야위어 간다"고 전했다.


구준엽과 서희원은 1998년 1년 여간 교제하다 헤어졌다. 이후 서희원은 2001년 중국 사업가 왕소비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지만, 2021년 이혼했다. 이 소식을 접한 구준엽은 서희원의 옛날 번호로 연락했고, 번호를 바꾸지 않은 서희원과 극적으로 재회해 2022년 결혼해 부부가 됐다.

서희원은 결혼 3주년을 앞두고 지난 2월 일본 여행 중 급성 폐렴으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 안타까움을 더했다.

구준엽은 식음을 전폐한 채 큰 슬픔에 빠졌고, "말로 형언할 수 없는 슬픔과 고통 속에 창자가 끊어질듯 한 아픔의 시간을 지나고 있다"고 밝혔고, 이후 매일 아내의 유해가 안치된 금보산을 찾는가 하면 아내를 기리는 동상을 제작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허훈 더블더블
    허훈 더블더블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