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네번째 월드투어 개최…8월 고척돔 포문

조이뉴스24 정지원
원문보기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서울에서 새로운 월드투어의 막을 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0일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이하 'ACT : TOMORROW') 개최 소식을 전했다. 이번 투어는 오는 8월 22~23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포문을 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월드투어 포스터 [사진=빅히트뮤직]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월드투어 포스터 [사진=빅히트뮤직]



'ACT : TOMORROW'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ACT : LOVE SICK', 'ACT : SWEET MIRAGE', 'ACT : PROMISE'에 이어 여는 네 번째 월드투어다.

투어명에는 '약속했던 내일을 향해 함께 나아간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들은 앞서 전개한 투어로 꿈을 지키기 위해 약속의 장소에서 다시 출발한 소년들의 이야기를 무대 위에 펼친 바. 이번 투어를 통해 또 한번 서사를 확장한다.

공연 포스터 속 다섯 멤버는 같은 방향으로 나아갈 준비를 마친 모습이다. 짙은 어둠 속 무수히 빛나는 별, 하늘로 뻗어나가는 빛 기둥 등이 이들의 결집된 에너지를 표현해 새로운 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매 투어마다 섬세한 스토리텔링과 몰입감 있는 무대 연출, 압도적 라이브 퍼포먼스로 '스테이지텔러'(스테이지와 스토리엘러의 합성어)의 명성을 높여왔다. 지난 5월 마친 ''ACT : PROMISE' - EP. 2 -'에서 한층 진화한 무대 장악력과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외신의 호평을 받으며 총 13개 지역, 23회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한편 이번 서울 공연은 양일 모두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에서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도 감상 가능하다. 서울 공연을 이을 다음 개최지와 일정은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2. 2이정효 수원 삼성행
    이정효 수원 삼성행
  3. 3이정후 세계 올스타
    이정후 세계 올스타
  4. 4김영환 돈봉투 의혹
    김영환 돈봉투 의혹
  5. 5엡스타인 파일 트럼프 삭제
    엡스타인 파일 트럼프 삭제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